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반지천국 뉴저지 폭발세일 행사

20일까지 팰팍 파인플라자 특설매장 개최
최고 가성비 ‘모이사나이트’ 등 파격 판매

반지천국이 뉴저지 한인동포들을 위해 20일까지 팰리세이즈파크에 있는 파인플라자 특설매장에서 무조건 최저가 빅쇼를 열고 있다. 사진은 앞서 뉴욕 베이사이드 아드리아호텔에서 열린 빅쇼에서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이 뉴저지 한인동포들을 위해 20일까지 팰리세이즈파크에 있는 파인플라자 특설매장에서 무조건 최저가 빅쇼를 열고 있다. 사진은 앞서 뉴욕 베이사이드 아드리아호텔에서 열린 빅쇼에서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반지천국 빅쇼’가 뉴저지주 파인플라자에서 열린다.

계속되고 있는 팬데믹 상황에다 날씨도 무덥고, 여행하기도 어려울 바에야 시원한 칼라스톤과 모이사나이트 그리고 진주가 빛을 발하고 있는 주얼리 향연 바캉스 현장을 들러보면 어떨까?

보석 행사 전문업체인 반지천국이 개최하는 ‘무조건 최저가 빅쇼’가 뉴욕에 이어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오전 10시~오후 7시) 뉴저지주 팰리세이즈파크에 있는 파인플라자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빅쇼에서는 여름보석인 시원한 칼라스톤은 물론 다이아몬드 대용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한국세공 모이사나이트가 쇼핑 포인트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만한 가성비의 보석은 보기 드물다”고 설명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무조건 싸게 판다’ 세일 행사에서는 ▶88~350달러의 브로치 ▶1599 달러의 모이사나이트 1캐럿 ▶499달러 한국세공 진주 3종 세트 ▶499~1200달러 가격의 칼라스톤 3종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5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게르마늄 건강팔찌, 또 가격대별로 임의로 증정되는 팔찌·귀걸이·브로치·펜던트 등 많은 공짜 선물의 행운은 덤으로 즐길 수 있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번 무조건 판다 팬데믹 빅쇼 행사는 올해로는 아쉽게도 마지막”이라며 한정품으로 행사기간이 짧기에 서둘러 행사장을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반지천국 빅쇼 뉴저지주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 2021년 8월 17~20일 단 4일간 ▶장소: 파인플라자 1층 특설매장(빵굼터 맞은편) ▶주소: 7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