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라인성형외과] 지방 흡입과 타이트닝으로 '몸매 성형' 20% 세일

여름 프로모션 3탄
세일 이벤트 풍성

'라인성형외과'의 여름 마지막 프로모션은 지방 흡입과 제이 플라즈마 타이트닝 소음순 성형 레스텔렌 볼 전용 필러 V라인 앵커 실리프팅 세일 등을 골자로 한다.

'라인성형외과'의 여름 마지막 프로모션은 지방 흡입과 제이 플라즈마 타이트닝 소음순 성형 레스텔렌 볼 전용 필러 V라인 앵커 실리프팅 세일 등을 골자로 한다.

막바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원하든 원하지 않든 옷차림이 얇아져 노출을 피할 수 없으니 그동안 차곡차곡 누적된 몸 곳곳의 지방과 군살들이 고민인 이들에게는 마냥 반가워할 수 없는 계절 여름이다.

올여름 실패 없는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고 싶다면 '라인성형외과'로 발길을 옮겨보자. 라인성형외과는 유명 베벌리힐스 성형외과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바디 타이트닝 '제이-플라즈마(J-Plasma)'를 타운 최초로 구비했다.

제이-플라즈마는 무선주파수의 독자적인 에너지와 헬륨가스로 피하조직을 수축시켜 지방은 빼주고 탄력은 향상시켜주는 최신형 플라즈마 기계다. '체형조각술'이라고 불릴 정도로 효과가 확실히 입증됐다.

라인성형외과 측은 "지방 흡입으로 불필요한 지방은 빼주고 최신형 제이 플라즈마로 타이트하게 조여주면 완벽하게 체형관리를 할 수 있다"라며 "마지막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현재 제이 플라즈마를 지방 흡입과 함께하면 20% 세일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라인성형외과는 여성들의 말 못 할 비밀인 소음순 성형을 8월 한 달간만 2500달러에 세일한다고 밝혔다. 기능적 외적인 요소를 동시에 해결해 주고 심미적 만족 및 자신감까지 회복시켜준다. 라인성형외과의 여성 닥터 야오와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FDA로부터 안전성이 인정된 레스틸렌의 볼 전용 필러 '레스틸렌 컨투어'도 신제품으로 나왔다. 꺼진 볼을 자연스럽게 채워주고 기존 필러보다 효과가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레스틸렌 컨투어는 600달러에 프로모션 중이며 2개 이상 구입 시 더 많은 할인 혜택이 있다.

그 밖에 기존 실보다 더 강력하게 끌어올려 주는 'V라인 앵커 실리프팅'이 보톡스 30유닛 포함 1600달러 '뱀파이어 자가혈 시술'이라고 불리는 'PRP 재생 시술' 2회가 아기처럼 매끈하고 물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물광주사 2회 포함 1000달러다. 새로 나온 최신 모델 'Thermage FLX' 리프팅과 초음파 리프팅 'Therma V' 그리고 모공과 피부 케어에 탁월한 아쿠아필 케어는 2000달러 세일가에 제공한다.

한편 라인성형외과는 인중 축소 성형부터 3D 이마 성형 뒤통수 성형 등 라인성형외과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시술들로 차별화를 이룬다. 검증된 의료진이 모든 제품을 정품 및 정량 사용하며 여러 쁘띠 시술까지 한곳에서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라인성형외과 관계자는 "세월의 흐름에 속상하고 고민이 깊은 여성들이 많다. 모든 시술 및 수술은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찾아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품의 효능과 테크닉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일반 클리닉이 아닌 전문 성형외과의 의료진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해 볼 것을 권한다"라고 당부했다.

▶문의: (213)383-332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