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국제소독…해충ㆍ코로나 "식당 꼼꼼하게 방역해드립니다"

식당 소독방역 전문
25년 해충 퇴치 노하우

식당 소독방역 전문 업체인 '국제소독'은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름철 기승인 각종 해충을 확실히 처리해 준다.

식당 소독방역 전문 업체인 '국제소독'은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름철 기승인 각종 해충을 확실히 처리해 준다.

코로나 19로 인해 식당부터 교회 은행 미용실 마켓 공장 병원 등 오픈한 곳은 오픈한 대로 문을 닫은 곳은 문을 닫은 대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다.

더욱이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철 불청객인 파리와 벼룩 빈대 쥐 등 해충까지 기승을 부려 식당주들에게 또 다른 걱정거리를 안겨주고 있다. 비즈니스 매진을 위해서라도 지긋지긋한 해충부터 말끔히 처리해야 할 때다.

여름철 방역소독을 강화하고 싶다면 '국제소독(National Exterminator Company 대표 션 황)'에 주목하자. 한인 베테랑 방역소독 전문가가 운영하는 믿을 만한 업체다. 식당 소독 및 방역이 전문으로 쥐나 바퀴벌레 터마이트는 물론 빈대 벼룩 개미와 벌 등을 확실하게 퇴치해 준다.

션 황 대표는 "일단 말이 잘 통하고 경험이 많아 뒤처리까지 깔끔하게 해주니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다. 식당을 전문으로 하는 소독방역 업체로서 자부심을 갖고 늘 내 가족의 일처럼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황 대표는 이어 "주기적인 방역소독을 통해 해충을 조기 차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미 문제가 생겼다면 24시간 내 출동해 해충이 완벽 퇴치될 때까지 소탕전을 벌인다. 또한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위생 관리 리포트를 통해 해충 문제가 생길 만한 부분과 관리법도 상세히 안내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국제소독은 주택을 사고팔 때 꼭 필요한 터마이트 인스펙션과 터마이트 문제로 생긴 복구나 처리 보건국에서 문제 될 수 있는 위생과 관련된 해충 문제도 해결해 준다.

한편 션 황 대표는 10여 년간 한국과 미국 터마이트 회사에서 경험을 갈고닦았다. 이를 기반으로 12년 전 국제소독을 창업한 25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주 정부 정식 라이선스[#PR6134]를 가지고 있으며 LA는 물론 오렌지카운티 사우스베이 밸리 등 한인이 거주하고 사업하는 남가주 거의 모든 지역을 커버한다.

국제소독은 무료 견적을 내주며 1회 또는 정기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업장의 규모와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업소보다는 확실히 저렴한 것도 보장한다.

황 대표는 "처음부터 끝까지 100% 만족시킬 자신이 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한 발 빠른 차단방역 예방 차원 방역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 제공 지속적인 방역관리를 책임지는 식당 전문 국제소독을 많이 찾아달라"라고 당부했다.

▶문의 (213)220-4665,

(310)882-3675, (714)392-176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