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끌레 헤어]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여는 '열쇠'

LA 한인타운에 오픈
펌·염색 40-50% 세일

LA 한인타운 베벌리 길에 새롭게 문을 연 '끌레 헤어'의 메이 손 원장. 끌레 헤어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깜짝 할인 행사도 실시 중이다.

LA 한인타운 베벌리 길에 새롭게 문을 연 '끌레 헤어'의 메이 손 원장. 끌레 헤어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깜짝 할인 행사도 실시 중이다.

LA 한인타운 '뷰티 지도'에 새롭게 추가되어야 할 미용실이 탄생했다.

최근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끌레 헤어(CLE HAIR 원장 메이 손)'가 그 주인공이다.

끌레는 프랑스어로 '열쇠'를 의미한다.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의 자물쇠를 푸는 열쇠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 있다.

끌레 헤어의 메이 손 원장은 '뷰티 강국' 한국에서 활약했던 실력파 헤어 디자이너다. 지난 1999년 미용 업계에 첫 발을 내디딘 그는 준오헤어(Juno Hair)에서 명성에 걸맞은 앞선 뷰티 기술과 노하우를 배웠다. 준오헤어는 체계적인 교육 및 실습 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메이 손 원장은 "라이선스 취득 후 바로 현장에 투입되는 것이 아니라 드라이 펌 염색 업스타일 헤어컷 등 각 분야별로 6개월~1년 정도 추가 교육을 받는다" 또한 "총 3년간의 어시스턴트 과정과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과정을 거치고 헤어쇼에도 진출한 뒤 정식 헤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기 시작했다"라고 소개했다.

뷰티의 메카라 할 수 있는 준오헤어 명동 1호점에서 근무를 시작한 손 원장은 10년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테크닉을 체득했다. 고객의 이미지 피부 톤 모발 상태에 적합한 맞춤 스타일링을 제시하며 실력을 갈고닦았다.

이후 손 원장은 남가주 지역에 정착 새로운 행보를 이어갔다. 가든그로브 김선영 미용실과 풀러턴 소피아 헤어살롱 등에서 고객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다가 최근 LA에 끌레 헤어를 전격 론칭한 것이다.

아름다움의 열쇠를 풀겠다는 각오로 새롭게 문을 연 끌레 헤어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오는 10월까지 펌이나 염색을 4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이 손 대표는 "사람마다 타고난 생김새는 제각각이지만 모든 사람은 아름답다. 숨겨져 있던 아름다움을 찾아 극대화해주는 것이 헤어 디자이너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라며 "끌레 헤어가 그 길에 동행하여 아름다움의 열쇠를 확실히 풀어드리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손 대표는 이어 "할인 행사 중인 펌의 경우 C컬 펌이 꾸준히 인기다. 열펌 디지털펌 매직 스트레이트부터 개성을 극대화시켜주는 염색 스타일링에서 제일 중요한 헤어 커트도 자신 있다"라고 덧붙였다.

끌레 헤어는 LA 베벌리 불러바드와 맨해튼 플레이스 코너에 위치한다.

예약은 필수.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의: (323)701-2053

4643 Beverly Blvd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