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BTS 향수’ 특별 세일 외

‘BTS 향수’ 특별 세일

‘제이타운’은 BTS 라뜰리에 향수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딥티크, 디올, 겔랑 등 명품 브랜드의 조향사로 활동한 프레데릭 뷔르텡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BTS 멤버들의 감성과 매력을 7가지 감각적인 향으로 녹여냈다. 80달러 상당의 BTS 라뜰리에 향수 50ml는 29.99달러에 파격 세일한다. 향수와 포토카드 15장, 팝업 엽서, 아크릴 등신대로 구성된 140달러짜리 향수 세트는 59.99달러다. 제이타운은 LA 9가와 웨스턴,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위치하며 웹사이트(www.jtowngift.com)에서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380-7455
주소: 851 S. Western Ave, LA

흑임자 식빵 출시



한국 유명 10대 빵집의 빵을 선보이는 ‘코안도르(Coin De Rue) 베이커리&카페’가 흑임자 식빵을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향긋한 쑥과 쫄깃한 떡이 어우러진 쑥떡 미니 식빵, 달콤한 크림빵 5종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그 외 한국에서 줄 서서 먹는 강릉 어묵 고로케, 대파와 치즈로 감칠맛을 더한 대파빵 등도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빵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코안도르 베이커리는 매주 신제품 빵들을 선보인다. LA 웨스턴 가, 코리아타운갤러리아 마켓 뒤편에 위치한다.
▶문의: (323)840-3971
주소: 1110 S. Western Ave #101, LA

융자, 재융자 ‘적기’

모기지 금리가 하락세를 타고 있는 데다가 이달부터 0.5%의 모기지 재융자 수수료가 폐지됨에 따라 내 집 마련을 위한 모기지 및 재융자를 고려하는 한인들이 늘고 있다. 웰스파고 은행에서 활약 중인 한인 융자 전문가 스티브 양(Steve Yang) 주택 모기지 컨설턴트에 따르면 30년 고정 컨포밍 이자율은 2%대, 15년 이자율은 2.5% 이하인 것으로 나타났다. 양 모기지 컨설턴트는 주택 융자 과정 전반에 걸쳐 한인들을 지원, 낮은 다운페이먼트 옵션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한다. 이메일(steve.yang@wellsfargo.com) 상담도 가능하다.
▶문의: (213)393-6334

혈액, 혈관 건강비법

‘GC 내추럴’은 난치병 전문의 샌디추이 박사의 식물 추출물을 이용하여 혈액 및 혈관질환을 다스리는 건강 비법을 제안한다. CSDP 골드는 건강한 혈액 순환 유지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임상실험 결과 삼칠(Panax Notoginseng)의 주성분인 PNS가 당뇨 합병증, 협심증, 간, 고혈압, 뇌졸중, 콩팥 건강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SDP 골드의 효과는 혈액 검진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GC 내추럴의 전 제품은 FDA 승인받은 공장에서 건강한 자연의 약초로 만들어지며, 웹사이트(www.gcnatural.net)에서도 관련 내용 확인 및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714)870-7582

키보드 교실 12일 개강

코드를 이용해 연주하는 키보드 교실이 12일 LA와 OC에서 개강한다. 이번 키보드 교실은 기초반, 중급반, 고급반으로 구분돼 주 1회 5주 과정으로 꾸려진다. 초보도 8주면 간단한 연주가 가능하다. 평소 즐겨 듣던 가요, 팝송, 가곡, 찬송가를 직접 연주해볼 수 있다. LA 지역 강사로는 CAL ARTS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 중창, 합창 지휘자로 활동 중인 안나 김(Anna Kim), OC 지역 강사로는 현 브레마올린다 교육구 음악교사인 데비 리(Debbie Lee)가 나선다. 예약 및 문의는 중앙일보 문화센터로 하면 된다.
▶문의: (213) 368-2545/2546(LA), (714)252-6767(OC)

셔터 원스톱 서비스

치노에 위치한 ‘홈집(HomeZip, 대표 렉스 송)’은 인테리어 전문 공장이다. 자체 셔터와 캐비닛, 빌트인 옷장 제작공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홈집은 창문에 관한 모든 것을 취급한다. 자체 제작한 셔터, 블라인드, 쉐이드, 한국에서 직수입한 콤비 블라인드의 판매부터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자적인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10일 완성을 보장한다. 홈집은 주정부 면허를 소유하며 본드 및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LA와 OC, 동부 전 지역을 커버한다.
▶문의: (714)313-988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