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오완석 변호사] "이민법, 끝까지 책임집니다"

16년 이민법 한 우물
사무장 없이 변호사 직접 상담

풍부한 경험과 꼼꼼한 일처리로 정평이 나있는 오완석 변호사는 합법적 신문 유지 문제와 영주권 취득 문제 해결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풍부한 경험과 꼼꼼한 일처리로 정평이 나있는 오완석 변호사는 합법적 신문 유지 문제와 영주권 취득 문제 해결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민법은 수시로 관련 법규가 바뀌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들을 타이밍 맞게 제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꼼꼼하고 빈틈없이 케이스를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이야말로 이민법 변호사에게 가장 요구되는 덕목이라 할 수 있다.

LA한인타운에 오피스가 있는 오완석(Brian W. Oh) 변호사는 오직 이민법 한 분야에만 집중하고 이민법만 취급하는 변호사다. 개업 이래로 한 장소에서 16년 이상 활동하며 전문성과 고객과의 신용을 차곡차곡 쌓아왔다.

오완석 변호사의 모토는 '항상 연락이 가능하고 끝까지 케이스를 책임지는 변호사'다. 이를 위해 사무장이 아닌 변호사와의 상담을 제공하는 법률상담 방식을 도입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항시 변호사와의 연락이 가능한 체제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케이스를 의뢰하고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전화를 걸어 변호사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다.

아울러 오 변호사는 수시로 바뀌는 관련 법규와 정보에 맞춰 업데이트된 이민법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상적으로 이민국 송부 전까지 서류를 5~6차례는 다시 훑어볼 정도다. 그만큼 꼼꼼하게 일처리를 하고 책임감이 투철하다는 것이 고객들의 평이다. 또한 변하는 이민법 규정과 강화된 심사 기준을 정확히 분석해서 케이스를 처리함으로써 높은 케이스 성공률을 보여주고 있다.

오 변호사는 추방재판을 비롯해 이민법 전반을 다루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프로디(Prodee) 계열 학교 기록으로 인해 영주권 신청에 문제가 있는 이들의 waiver 신청을 도와주고 있다.

또한 범죄기록이 있는 이들의 시민권도 성공적으로 받아내고 있다. 최근에는 4번의 매춘 기록이 있는 의뢰인과 4번의 shoplifting 범죄기록이 있는 의뢰인들의 시민권도 성공적으로 받아준 바 있다. 특히 불체자 구제방안인 245(i) 조항을 통해 밀입국을 했거나 불법체류 신분인 이들의 영주권을 성공적으로 받아낸 케이스도 상당수에 이른다.

오완석 변호사는 서울대학교에서 각각 학사 석사 박사 과정을 마쳤고 덴버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했다.

오완석 변호사 사무실은 LA한인타운 윌셔 불러바드에 위치한다. 웹사이트(www.brianohlaw.com)에서 온라인 상담 및 관련 내용 확인도 가능하다.

"정확한 일처리 높은 성공률로 보답하겠습니다."

▶문의: (213)487-1122

주소: 3530 Wilshire Blvd

#1720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