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대상 받은 예소담 김치 세일'외

대상 받은 예소담 김치 세일

충청북도 청주시 농수산물을 공급하는 ‘온달김치’는 예소담 포기김치와 특묵은지를 할인 판매한다. 포기김치는 5kg 30달러, 10kg 50달러, 1년 묵은 특묵은지는 5kg 45달러에 세일한다. 그 외 총각김치, 파김치, 갓김치 등도 갖추고 있다. 예소담 김치는 전국 김치 품평회에서 2020 대상을 차지한 브랜드다. 고랭지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배추를 절여 갖은 재료를 100℃의 고온에서 가열해 만든 특제 육수로 버무렸다.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며, 익으면 익을수록 시원하고 감칠맛이 난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풀러턴에 본점이 있고 샌디에이고에도 지점을 두고 있다.
▶문의: (714)504-4200
주소: 1072 S. Brookhurst Rd, Fullerton

비타민C 풍부한 썬골드 출시



‘제스프리(Zespri)’는 비타민이 풍부한 썬골드 키위를 선보인다. 기존 골드 키위에 비해 과즙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영양적인 측면에서도 오렌지의 3배가 되는 비타민C 함유량과 풍부한 비타민E, 엽산, 칼륨 등 몸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제스프리 키위 한 알이면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이 충족된다. 썬골드 키위는 가까운 99랜치 마켓(99 RANCH MARKET)에서 구입 가능하며, 웹사이트(www.zespri.com)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과 키위를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캐비닛 문만 바꿔도 ‘깔끔’

부엌 캐비닛이 여전히 견고하지만 낡아 보이는 것이 문제라면 리페이스(reface)로 새것 같이 업데이트할 수 있다. 미국산 캐비닛 제작 공장인 ‘홈집(Home Zip, 대표 렉스 송)’은 문짝만 새것으로 교체해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꿔 준다.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캐비닛 교체에 소요되는 기간인 2-3주간 부엌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그릇과 조리기구를 꺼냈다가 다시 정리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없다. 홈집의 캐비닛은 미국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자재가 단단하고 뒤틀림이 없다. 렉스 송 대표는 건축과 리모델링 35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주정부 면허를 소유하고 본드 및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다.
▶문의: (714)313-9887
주소: 5711 Schaefer Ave, Chino

녹내장 이젠 걱정 끝!

‘세라노종합안과병원’은 혁신적이고 안전한 수술법으로 안압을 낮추고 신경을 보호하는 최첨단 녹내장 수술법을 도입했다. 백내장 수술 경험만 1만 회 이상인 안과 전문의가 최첨단 의료기의 선진 수술 기법으로 수술한다. 조성진 원장과 한스 김 안과 전문의 등 미국 안과 협회가 인정하는 전문가들이 포진한 세라노종합안과병원은 녹내장 수술 외 레이저 백내장 수술, 노안+백내장, 황반 변성, 당뇨합병증, 일반 안과, 안과 성형 등이 전문 진료 분야다. 눈병 원인 치료제와 영양제도 갖추고 있다.
▶문의: (213)380-8800
주소: 4220 W. 3rd St #226, LA

자원봉사자 오리엔테이션 개최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오는 12일(목) 자원봉사자 모집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소망의 미션과 비전, 활동 영역 및 자원봉사란 무엇인가에 대한 소개 및 자원봉사 경험 나눔의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오리엔테이션을 마친 봉사자들은 소망케어교실(치매 환자 교실), 사무실 행정 및 사무 지원, 각종 자원봉사 활동 및 행사 지원 등의 영역에서 자원봉사를 하게 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소망 사무실(5836 Corporate Ave. #110, Cypress)에서 진행되며 간단한 점심이 제공된다.
▶문의: (562)977-4580

‘텔로유스’ 줄기세포 활성화
줄기세포 생산 배출 활성에 관여하는 세포신호 분자 추출물이 ‘텔로유스(TeloYouth)’다. 세포 성장을 촉진시킬 뿐 아니라 세포들이 제 기능을 하도록 도와주는 줄기세포 기술력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몸의 각종 문제와 이상 증상들을 개선하고 복구시켜 활기찬 생활을 하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FTE, 만노스, 차가버섯 추출물, 로디올라, 해양 콜라겐, 엘 알지닌 등 6가지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와 체험 사례들은 웹사이트(www.truelifechang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562)977-900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