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K-푸드 이벤트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미주지역본부 주최
31일부터 이틀간 ‘K-쌈’·‘K-김치’·‘K-버섯’ 이벤트
이는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미주지역본부가 주최하는 ‘2021 K-푸드 위켄드’ 행사로 오는 31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K-쌈·K-김치·K-버섯을 주제로 유명 유튜버 등 파워 인플루언서와 함께 MZ세대를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한국 농식품을 소개한다.
31일 오후 7시에는 전 K-팝 아이돌 유키즈 멤버이자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케빈 우씨가 ‘K-쌈’을 주제로 한국식 쌈과 바비큐 문화를 소개한다. 주재료인 깻잎·쌈장·소스류 등 한국 농식품과 판매처를 알리고 쌈 챌린지 등의 이벤트와 함께 선물도 제공한다.
같은날 오후 10시에는 파워 유튜버 스트릭틀리 덤플링(Strictly Dumpling)이 한국산 김치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K-김치’ 시간이 이어진다.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미국 음식과의 ‘꿀조합 찾기’ 등 이벤트가 진행되며 김치라면·김치스낵·캔김치·김치볶음밥 등 김치 푸드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어 8월 1일 오후 4시에는 ‘K-버섯’을 주제로 인기 유튜버 펑 브로스(Fung Bros)와 함께 맨해튼 내 한식당을 방문해 팽이버섯을 이용한 조리법과 레시피를 소개한다.
심화섭 aT 미주지역본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랜선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aT 미주지역본부 홈페이지(atcenterameri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은주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