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오늘 저녁 “여기 어때요?” 외

오늘 저녁 “여기 어때요?”

LA 소재 전통 한식&전 전문점 ‘다정’은 풍성한 상차림을 약속한다. 50달러 이상 주문 시 전, 된장찌개, 또는 청국장을 무료로 손님상에 올린다. 70달러 이상 주문 시 칼칼한 동태탕, 100달러 이상 주문 시 가자미 찜 또는 매운탕이 서비스로 따라온다. 다정의 대표 메뉴는 모듬전과 촉촉한 가자미 찜, 무교동 낙지볶음, 삭힌 홍어와 삼합, 부드러운 항아리 갈비찜, 굴 보쌈, 꼬막무침 등이다. 다정은 LA 올림픽과 5가 코너에 위치한다. LA 한인타운 내 50달러 이상 주문 시 딜리버리가 무료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의: (323)931-8900
주소: 3901 ½ W. Olympic Blvd, LA

노년내과 “어르신만 모십니다”



아이들이 소아과에 가듯 시니어들은 나이에 맞는 치료를 받기 위해 노년내과를 찾아야 한다. LA 5가와 버질, 그랜드 메디컬 3에 위치한 ‘임영빈 노년내과’의 임영빈 전문의는 노년내과 보드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의다. 스탠포드 의대 출신인 임 전문의는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위, 대장 내시경 검사부터 복부, 갑상선 초음파 검사, 심전도, 폐 기능 및 혈액 검사, 치매 검사, 우울증 검사 등의 종합 검진 시스템과 복합적인 치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임영빈 전문의는 ‘유튜브 닥터’로도 유명하다. 유튜브에서 ‘임영빈 노년내과’를 검색하면 다양한 의학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213)381-3630
주소: 505 S. Virgil Ave #102-104, LA

한국산 친환경 밀폐용기 40% 세일

'젠(ZEN)한국'은 친환경 도자기 전문 기업이다. 자연 유래 소재로 만들어 단단하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음식물이나 세제를 흡수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업계 최초로 로하스(LOHAS) 인증 마크도 획득했다. 특히, 젠한국 친환경 도자기 밀폐용기는 일반 밀폐용기에 비해 밀폐력과 보관력이 우수해 장기간 음식 보관이 가능하며, 아름다운 디자인을 겸비해 테이블 웨어로도 손색없다. 인터스트리 시 소재 1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젠한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아웃렛에서는 각종 밀폐용기 및 5.7L 생생용기를 40% 할인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문의: (626)581-0580
17405 East Gale Ave, City of Industry

세계 최초 3가지 후코이단 함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신제품 ‘후코이단 3-플러스’를 자신 있게 내놨다. 세계 최초 미역귀, 모즈쿠, 후쿠스 등 세 가지 후코이단 복합된 포뮬레이션이다.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와 캐나다 노바스코샤 유기농 후쿠스를 사용하여 방사능 걱정 없다. 후쿠스는 유럽에서 인정한 세계 최초 원조 후코이단이다. 또한 유기농 고순도 후코이단이 최대 함량 110g(액상)으로 들어있다. 유산균이 추가된 캡슐과 엑기스 타입 두 가지로 만날 수 있다. 무료 샘플을 신청하면 캡슐 샘플을 무료로 보내 준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888)761-1188

태황천진단 500달러 세일

'헬스코리아'에서는 한인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천하의 기운을 담은 태황천진단을 특별 세일한다. 태황천진단은 하늘에서 내린 국내산 6년근 홍삼(천삼)과 뉴질랜드 녹용 전지, 그 외 블랙 마카, 로열젤리, 침향, 참당귀, 숙지황, 천궁 등의 진귀한 원료를 황금빛 대환에 담아냈다. 체력 소모가 큰 중장년, 직장인, 수험생들의 체력 관리에 도움을 주며, 품격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1500달러 상당의 태황천진단은 세일 기간 동안 1000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헬스코리아는 LA, 밸리, OC, 다이아몬드 바, 하와이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문의: (213)386-1005

흑운모로 숙면, 통증 해결!

자성광물인 흑운모(COA-BIOTITE)로 만든 자성체 베개 ‘잠도깨비’는 한국의 뇌과학자 홍양표 박사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흑운모에서 나오는 공명 자기장이 혈류 순환의 개선을 도와 뇌파를 안정화시킨다는 것으로 한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뇌파가 안정되면 숙면뿐만 아니라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각종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잠도깨비 베개와 전신 매트, 수면 안대, 허리 복대, 베개 방석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웹사이트(www.tassleep.com)에서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화로 문의하면 상담 및 무료배송에 관해 친절히 안내해 준다.
▶문의: (213)820-3369, (714)713-223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