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미수 변호사] "법적 문제 도와드려요" 모든 소송분야 솔루션 제시

60년 대형로펌 소속 한인변호사
차량 반복고장 레몬법 전문상담

최미수 변호사는 주류 유명로펌 KMFM 소속 한인변호사로 수년간 한인들에게 법률적 도움을 제공해왔다. 각종 소송분야를 모두 다루며 케이스별로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최미수 변호사는 주류 유명로펌 KMFM 소속 한인변호사로 수년간 한인들에게 법률적 도움을 제공해왔다. 각종 소송분야를 모두 다루며 케이스별로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LA한인타운 윌셔길에 오피스를 둔 최미수 변호사는 메이저 법률그룹인 'KMFM(KOLETSKY MANCINI FELD-MAN & MORROW) 로펌'에 소속된 유능한 한인 변호사다. KMFM은 60년 경험의 대형 로펌으로 주류 법조계에서 잘 알려진 법률 그룹이다. 수십명 이상의 뛰어난 전문성을 겸비한 유대인 판사 교수 경력변호사들이 포진해 다양한 분야에 걸쳐 법률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어떠한 일반 송무 및 각종 전문 분야 소송에도 탁월한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최 변호사는 주류 유명로펌 소속 한인변호사로 수년간 한인들에게 법률적 도움을 제공해 명성이 알려졌다. 최 변호사는 KMFM에서 취급하는 여러 분야의 케이스를 함께 다룬다. 민사법 교통사고 가정법 형사법 부동산법 레몬법 등이다. 이민법과 파산을 제외한 대부분의 법률분야를 상담하고 각종 소송 케이스에서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레몬법도 주요 취급분야 중 하나다. 최 변호사는 "최근 들어 레몬법에 대한 문의도 부쩍 늘었다. 자동차 반복고장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비자가 차 제조사를 상대로 피해 보상청구를 할 수 있다"며 한인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레몬법은 캘리포니아에서 새로 구입했거나 임대한 자동차에 대해서 심각한 이유로 2회 이상 문제가 생긴 경우 소비자에게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차를 교체해주거나 돈으로 환불 또는 피해를 보상해주도록 규정된 법이다. 매년 캘리포니아에서 판매되는 200만대의 자동차 중 평균 15만대 이상이 레몬케이스로 분류되는 만큼 소송 또한 그만큼 많은 케이스다.

KMFM과 최 변호사가 전문상담하는 분야는 다양하다. 민사법과 형사법 가정법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케이스별로 상담한다. 민사법은 계약위반 비즈니스 매매 및 리스 동업관계 소장 작성 및 접수 전달업무 등을 취급한다. 교통사고 미끄러짐 & 낙상사고 불법행위에 의한 사망 심각한 부상 등도 상담하며 이혼과 입양 위자료 결혼무효 등 가정법 케이스도 맡고 있다. 음주운전 미성년범죄 마약관련 범죄 가정폭력 등 형사법 케이스도 한다.



최 변호사는 "우리 로펌은 어려운 케이스라도 전문변호사들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최적의 결과를 도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맡은 케이스에 대해 고객별로 매주 업데이트해 설명해주는 등 커스터머서비스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첫 상담은 무료다. 전화나 방문상담도 환영하며 LA와 오렌지카운티 밸리 지역 포터랜치 지역까지 커버한다.

▶주소: 3460 Wilshire Blvd 8F LA

▶문의: (213)427-2350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