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H 스캘프 헤어클리닉] '탈모 고민 안녕~' 1:1 고객 개인별 맞춤케어

헤어로스 트리트먼트로 집중관리
100% 인모 남녀 맞춤가발도 제공

H 스캘프 헤어클리닉은 탈모와 관련한 모든 것이 한곳에서 해결되는 전문클리닉이다. 1:1 두피관리와 내머리같은 맞춤가발도 제공한다.

H 스캘프 헤어클리닉은 탈모와 관련한 모든 것이 한곳에서 해결되는 전문클리닉이다. 1:1 두피관리와 내머리같은 맞춤가발도 제공한다.

"탈모인들의 고민을 위한 솔루션을 드립니다!"

탈모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탈모 예방에 도움되는 제품과 탈모 관리에 관심이 높다. 모발이 얇아지면서 노화로 인해 탈모가 진행되고 스트레스 및 여러 환경적 요인때문에 요즘 남녀노소 구분없이 탈모 고민이 늘고 있다는게 업계의 분석이다. 이에 따라 전문 헤어클리닉을 찾는 사람들도 한층 많아졌다.

LA한인타운에 본사를 둔 'H 스캘프 헤어클리닉(H Scalp Hair Clinic 원장 앤디 허)'은 탈모와 관련한 모든 것이 한곳에서 해결되는 전문클리닉이다. 탈모로 걱정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자신에게 맞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

H 스캘프 헤어클리닉은 두피와 헤어로스 관리 맞춤가발 중모술 등 탈모 솔루션을 1:1 맞춤케어로 제공한다. 헤어로스 트리트먼트(Hair Loss Treatment)는 개인 두피타입과 탈모 타입에 따라 머리가 빠지는 것을 예방하고 신생모가 나올 수 있게 도와준다.



앤디 허 원장은 "각질과 노폐물이 쌓여서 모근이 자라나지 못하고 모공을 막아버리면 더이상 머리카락이 날 자리가 없어서 모공이 완전히 막히고 숱이 줄어들 수 밖에 없다. 탈모 예방의 첫걸음은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맞춤가발 솔루션도 있다. H 스캘프 헤어클리닉에서는 고객의 탈모 상태 모발에 맞게 사이즈와 디자인을 맞추고 100% 인모로 가발을 제작해준다. 자연스럽고 가벼운 무게로 요즘같은 여름에 착용해도 덥지 않고 오히려 자외선을 차단해줘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된다. 한국에서 수입해온 가발로 한국인에게 꼭 맞는 모발과 자연스러운 두피표현 가르마 표현으로 가발 느낌이 들지 않는게 장점이다. 또한 여성들은 펌을 한 경우가 많은데 미리 다양한 컬로 시술해놓은 가발을 당일 착용할 수 있다. 헤어볼륨감이 생기니 한층 젊고 화사해보이는 모습에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H 스캘프 헤어클리닉의 맞춤가발은 내 머리같은 자연스러운 가발로 가발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해 고객 1:1맞춤으로 시술하는게 특징이다. 항암가발 M자 탈모가발 정수리가발 등 모든 가발을 제작하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기성가발을 구비하고 있어 원하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고 당일 착용도 할 수 있다.

한편 H 스캘프 헤어클리닉에서는 새단장 기념으로 특가세일이 진행 중이다. 거품을 뺀 부담없는 가격으로 전제품 30% 할인한다. 홈페이지(www.hscalphairclinic.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LA한인타운 6가에 오피스가 있다.

▶주소: 3407 W 6th St #505 LA

▶문의: (213)446-263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