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클레오 파트라 성형외과] "코로나 팬데믹으로 망가진 피부, 몸매, 건강 되찾아요"

진정성 있는 상담, 치료로 만족감 높여
각종 프로모션 제공으로 할인가 제공

코로나 이후 일상이 변하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에 대한 관심은 높아졌다. 현저하게 느껴지는 피부 트러블과 노화 불어난 체중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코로나로 망가진 피부와 몸매 그리고 건강을 되찾으려는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는 클레오파트라 성형외과 & 메디칼 에스테틱스을 만나보자.

우선 20년간의 노하우와 첨단 수술실 최신 레이저 기기를 완비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클레오파트라 성형외과 & 메디칼 에스테틱는 보다 진정성 있는 상담과 치료를 위해 끊임없이 투자를 해왔다.

전문적으로 심화된 임상 치료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치료법 제품 엄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케어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만족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



다양한 성형수술과 첨단 레이저 시술들 정품 알러겐 보톡스와 필러 바디 쉐이핑 메디칼 스킨케어 및 럭서리 스킨케어를 한 곳에서 철저하고 안전한 방역 관리하에 만날 수 있는 클레오 파트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특별한 세일 프로모션과 선물을 준비했다.

스페셜 프로모션은 하나 더 있다.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울쎄라 레이저 리프팅이 그렇다. 볼꺼짐이 없는 울쎄라를 찾고 있다면 미국 울쎄라 회사로부터 정식 울트라 프리미어 클리닉으로 인정 받은 클레오파트라에서 울쎄라 리프팅 스페셜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피부 두께와 근육층의 깊이 노화 정도에 따라 개인에게 맞춰 정확히 설계되는 커스텀 울쎄라(얼굴 전체+목)가 2300달러에 특별 세일중이다.

이마 미간 눈가를 모두 커버하는 무료 보톡스와 무료 두턱 윤곽주사등을 푸짐한 선물로 준다. 이 울쎄라의 오리지날 가격은 3450달러다.

두번째 스페셜 프로모션은 올여름 '확찐자'를 탈출해 안전하게 날씬한 몸매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큰선물이다. 3450달러 상당의 쿨스컬프팅 냉동 지방분해술 뱃살 제거를 1599달러에 특가 세일한다. 거기에 250달러 상당의 다이아몬트 글로우 시술을 무료로 해준다.

세번째 스페셜은 요실금 방광염으로 고민하는 여성을 위한 '비비브 질 리프팅' 레이저를 3000달러에서 1995달러로 특가 세일한다. 거기에 300달러 기프트카드 무료 선물도 준다. 300달러 기프트 카드는 다른 레이저나 보톡스 필러 스킨케어 메디칼 화장품 구입에 만료일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모든 기기와 치료법에 정품만을 고집하는 원칙 환자의 안전과 신뢰 실력과 진정성을 원칙으로하여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병원 클레오파트라에서 무료 상담을 예약하고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문의: (213) 487-5000

▶카톡 상담 (213) 793-1500 (909)895-9698

▶주소: 691 S. Harvard Blvd. Los Angeles CA 90005/ 1722 Desire Ave. #206 Rowland Heights CA 9074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