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OC체육회장배 골프 토너먼트' 외

OC체육회장배 골프 토너먼트

재미 OC체육회 회장배 골프 토너먼트가 24일 열린다. 위티어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CCC)에서 오후 1시부터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당 120달러다. 런치, 디너, 그린피, 기념품 포함이다. 홀인원에 제네시스 차가 걸려있다. 메달리스트 남녀 각 1명씩 300달러 현금, 남녀 챔피언 각 1명 300달러 현금, 2위 남녀 각 1명 200달러 현금, 남녀 장타상 각 1명 현금 200달러, 파3홀 이벤트에도 현금 500달러가 있다. 대한항공 항공권, 최신 고급 드라이버, 55인치 스마트TV, 에어프라이어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다.
▶문의: (714)726-5566(문인상 준비위원장)
(714)403-3813(임해일 부위원장)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70 오프



에브리봇( EVERYBOT) 로봇청소기 엣지(EDGE)가 특별 할인행사를 24일까지 진행중이다. 행사기간동안 아마존(amazon)에서 70달러 오프로 세일하고 있다. 에브리봇의 주력 모델인 물걸레 로봇청소기 엣지는 ‘다이나믹 듀얼스피닝’이라는 이름의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두개의 원형 물걸레 패드가 5700RPM의 듀얼 모터에 의해 강력하게 회전하며 스스로 걸레질과 주행을 동시에 해나간다. 바퀴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본체나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면 즉시 자동 청소 모드가 시작돼 작동이 매우 쉽고 간편하다. 아마존닷컴에서 ‘EVERYBOT EDGE’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QR코드 찍고 클릭하면 주문 끝!’

뱅크카드서비스의 NAVYZ 비즈니스솔루션이 포스트 코로나시대 비대면 주문서비스를 지원한다. QR코드 디지털메뉴를 통한 온라인 주문을 셋업해준다. 이 시스템을 가동하면 고객이 QR코드를 찍고 클릭하면 주문 완료다. 또한 Dine-in 주문에서 투고 주문까지 안전한 비대면 주문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타운 맛집 요식업소가 다 모여있는 온라인 주문 마켓플레이스 2go2go, 온라인 주문결제가 가능한 맞춤 웹사이트 제작 플랫폼 iOEDERFOODS를 운영한다.
▶문의: (888)339-0100

채재현변호사 유산상속 전문

LA 윌셔길에 오피스를 둔 채재현 변호사(영어명 Stephen Chai)는 유산 상속 전문 변호사다. 상속법과 유산법에 따라 소중한 재산을 대를 이어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상담한다. 채 변호사는 지난 1999년 미국에 온 이민 1.5세로 한국어와 영어에 모두 능통하다. 변호사 라이선스뿐 아니라 특허 변리사 라이선스도 보유한 수재변호사로 깊이있는 상담을 제공한다. 채 변호사는 유산상속계획의 첫걸음으로 리빙 트러스트(Living Trust)를 추천했다. 생전에 리빙트러스트를 미리 만들면 재산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문의: (213)459-6500

그린랜드농장 매실 주문 접수

치노에 위치한 그린랜드 농장은 5에이커 규모의 농장으로 한인가구들이 실제 거주하며 농사를 짓고 수확한 농작물들을 각지에 공급하고 있다. 정성들여 농사지은 각종 올개닉 채소, 매실과 매실엑기스 주문도 받는다. 직접 담은 토속 된장, 간장, 고추장, 청국장, 제주도 해녀 무엿도 있다. 농장 한켠에 시식코너와 피크닉 공간도 마련해 방문객들이 편하게 즐기고 갈 수 있도록 배려했다. 교회나 모임에서 단체 방문도 환영한다. 전원생황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문의도 받고 있다.
▶문의: (323)841-5687
(323)804-4228

소리샘보청기 각종 보험 적용

어바인과 LA지역에서 서비스하는 소리샘 보청기(원장 류기상)는 실력있는 전문가의 정확한 검사와 상담으로 보청기에 대한 불만없이 잘 들릴 수 있는 보청기 서비스를 하고 있다. 메디칼이나 보험이 없어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다. 귓속형 보청기, 귀걸이형 보청기등 다양한 첨단 기능을 갖춘 보청기를 저렴한 가격에 해준다. 각종 보험을 적용한다. OC지역은 어바인 식도락 뒷편 건물에 본점이 있고, LA지역은 글렌데일에 오피스가 있다. 웹사이트는 www.ear-ok.com
▶문의: (949)398-7315(OC)
(213)999-5693(LA지역)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