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트쿨] 에어컨 판매-설치-AS '40년 노하우로 서비스'

한국형 에어컨 센트럴에어컨 취급
잔고장없고 냉방효과 높도록 설치

하트쿨 이용찬 대표는 40년의 경험을 보유한 에어컨 전문가다. 한국형 에어컨과 센트럴 에어컨 등 모든 에어컨을 취급하며, 판매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까지 일괄서비스한다.

하트쿨 이용찬 대표는 40년의 경험을 보유한 에어컨 전문가다. 한국형 에어컨과 센트럴 에어컨 등 모든 에어컨을 취급하며, 판매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까지 일괄서비스한다.

"에어컨 판매부터 설치와 애프터서비스까지 깔끔하게 서비스해드립니다. 40년의 노하우로 에어컨에 관한 어떤 문제라도 상담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남가주에 무더위가 찾아왔다. 연일 세자리수 온도를 넘나드는 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에어컨 앞으로 몰려드는 계절이 왔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하트쿨(대표 이용찬)'에는 하루종일 에어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하트쿨은 LG에어컨을 비롯해 삼성 등 한국형 에어컨 모델을 다수 확보하고 판매부터 설치에 이르는 일괄서비스를 제공한다. 요크(YORK) 굿맨(Goodman) 캐리어(Carrier) 트레인(TRANE) 등 센트럴 에어컨도 전문이다. 신규 에어컨 구매 및 설치는 물론 센트럴 에어컨을 설치한 건물의 오래된 유닛 교체와 오래된 덕트 교체 서비스도 가능하다.

하트쿨 이용찬 대표는 지난 1981년부터 40년의 노하우를 보유한 에어컨 전문가다. 이 대표는 지금도 직접 시공과 애프터서비스를 맡고 있다. 고객 요청이 있을 경우 밤늦게라도 수리를 위해 출장을 가 더욱 고객들의 신뢰를 받는다. 이 대표는 "에어컨은 누구에게 설치를 맡기느냐가 중요하다. 경험많은 면허 기술자가 설치를 해야 잔고장이 생기지 않고 냉방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현재 하트쿨에서는 각 브랜드의 에어컨 제품을 확보하고 공급한다. 주택은 물론 커머셜 교회 학원 학교 병원 호텔 등 대형 기관의 에어컨 설치주문도 받고 있다. 에어컨 문의가 들어오면 설치할 공간에 따라 맞춤제품을 추천해주고 최적의 냉방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설치한다. 이어 애프터서비스와 관리까지 일괄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하트쿨의 장점이다.

에어컨을 고를때 이 대표는 "냉방능력이 뛰어나면서도 전기료가 적게 나오는 에어컨을 선택하는게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를 위해 SEER(에너지효율)을 꼭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에너지효율이 높을수록 전기요금이 적게 나오기 때문이다. 또 스마트 인버터 또는 인버터가 장착됐는지와 용량(BTU)도 살펴봐야 한다.하트쿨에서는 LA 전지역 외 동부 리버사이드 어바인까지 커버한다. 에어컨을 구입하면 1년간 메인터넌스를 무료로 해주고 프레온개스 점검 실내기와 실외기 클린 필터 점검등도 보너스로 서비스해준다.

40년 이상 에어컨 전문가로 활동해 오면서 하트쿨 이용찬 대표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충실하게 해 두터운 신뢰와 함께 에어컨 전문가로 명성을 얻었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에어컨 모델들을 볼 수 있다.

▶주소: 3422 W Olympic Blvd LA

▶문의: (213)220-3441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