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퍼니처 포 라이프 그랜드오픈 외'

퍼니처 포 라이프 그랜드오픈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 이하 FFL) LA점이 4일 그랜드오픈했다.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 매장에 다양한 글로벌 마사지체어 브랜드 셀렉션을 갖추고 좋은 조건에 제공한다. FFL LA점 취급 브랜드는 오코(OHCO), 파나소닉(Panasonic), 포지티브 포스처(Positive Posture), 디코어(D Core)가 있다. 그랜드오프닝 이벤트 기간 구매고객에게는 3000달러 상당의 추가 서비스 및 선물을 증정한다. FFL사는 콜로라도 볼더에 본사를 둔 건강 및 피트니스 가구 전문 소매업체다. www.FurnitureForLife.com/LALVGO
▶문의: (323)998-0200

알카퓨로 칼슘이온수 가정 공급

천연 알칼리 칼슘이온수로 유명한 알카퓨로(ALKAPURO)를 가정에서도 만난다. 알카퓨로 가정용 칼슘이온 냉온수기를 렌트 또는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알카퓨로 가정용을 렌트나 구매하면 알칼리 칼슘 이온수 2박스를 무료선물로 준다. 알카퓨로는 알카파워(ALKA POWER) 브랜드의 병물을 대량생산해 주류 올개닉마켓에서 판매중이다. 알카퓨로의 알칼리 칼슘 이온수는 전기이온수가 아닌 자체개발한 바이오세라믹을 통해 만든 순수 알칼리수로 유명하다.


▶문의: (800)314-0406
(323)316-7797

GC내추럴 파더스데이 이벤트

GC 내추럴이 파더스데이 이벤트로 Made in USA 건강식품들을 할인판매하고, 한국 무료배송도 해준다. 호흡기에 좋은 제품으로는 시모리(C-mori)와 사이너스 헬스(SINUS HEALTH)가 있다. 신제품 풀모투(PULMO2)도 인기다. 심혈관에 좋은 제품은 CSDP 골드와 비피헬스(BP HEALTH)다. 혈액혈관 영양제 CSDP 골드는 주성분 PNS를 함유해 혈액과 백혈구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성건강을 위한 영양제는 유스팩터+(YOUTH FACTOR+)가 있다. GC 내추럴 웹사이트는 www.GCnatural.net
▶문의: (714)870-7582

전주현대옥 BBQ 푸줏간 오픈

전주 현대옥이 푸줏간을 오픈했다. 식당내에 신선하게 정육한 고기를 진열해 고객들이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블랙앵거스, 프라임 고기를 고르면 BBQ를 해준다. 현대옥 BBQ구이는 여러 종류가 있다. 여러 고기를 함께 맛보는 프라임콤보가 인기메뉴다. 콩나물국밥을 비롯해 다양한 식사메뉴도 있다. 얼큰 돼지국밥, 순대국, 현대옥 비빔밥, 돌솥비빔밥도 주문 가능하다. 런치스페셜로 우거지갈비탕은 12.99달러에 서브한다. 윌셔와 버질에 위치했다. 지하에 무료파킹이 가능하다. 웨이터와 웨이트레스도 모집하고 있다.
▶문의: (213)915-0058

전립선치료기 신제품 J2V-N

전립선 온열치료기 신제품 J2V-N이 출시됐다. 치료기능이 향상됐고, 충전량 표시와 약정화면이 장착된 신제품이다. J2V-N은 전립선 질환 증상에 시달리고 있는 남성의 고민을 해결한다. 드림바이오메디칼이 공급한다. 가정에서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30일 전액 환불제를 실시할 만큼 품질에 자신감을 갖고 있다. 한달 사용후 효과없으면 환불한다. 특허청 100대 우수특허대상(샘명공학 부문)을 수상했다. 관련 웹사이트(www.book7080.com)에 가면 전립선염, 전립선 비대증 치료정보와 체험자 편지등을 볼 수 있다.
▶문의: (714)926-4607

허니윙스 간장마늘윙스 무료쿠폰

대한민국 1등치킨으로 불리는 허니윙스(HONEY WINGS)가 LA한인타운 8가와 후버에 그랜드오픈했다. 6월30일까지 반반섞어치킨을 주문하면 간장마늘윙스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문광고에 게재된 무료쿠폰을 오려가면 된다. 허니윙스의 한국치킨은 스몰사이즈 기준 프라이드치킨 10.99달러, 양념치킨 11.99달러, 매운양념치킨 11.99달러이며, 반반섞어치킨은 라지사이즈 21.99달러다. 치킨 샌드위치 3.99달러, 양념샌드위치 4.99달러도 있다. 모든 메뉴는 투고와 딜리버리가 가능하다.
▶문의: (213)915-0006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