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테크노잉크 사무기기ㆍ용품 세일 외'

테크노잉크 사무기기ㆍ용품 세일

사무기기 전문매장 테크노잉크에서 사무용품과 복합기, 프린터등 사무기기를 세일한다. 흑백 및 컬러 복합기는 렌탈서비스하며, 프린터와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는 정품 및 호환품을 up to 70% 할인판매한다. 복합기는 흑백 복합기와 컬러 복합기들을 대상으로 각각 렌탈 플랜이 있다. 이밖에 각종 프린터, 계산기 영수증 롤 종이, 크레딧카드 영수증 롤 종이, 복사기 종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50달러 이상 주문시 LA한인타운과 다운타운은 당일 무료 배달해준다. 로스앤젤레스 스트리트와 워싱턴 불러바드 코너에 위치했다. 넓은 파킹랏이 있다.
▶문의: (213)765-0123

합법 한국방송 ODK BOX 할인

북미 합법 한국방송을 제공하는 ODK BOX가 할인이벤트중이다. 첫달 시청료를 6.99달러에 할인해준다. 셋톱박스는 무료렌탈(보증금 50달러)하며, 첫달 이후 월 19.99달러 자동결제할 수 있다. 1년 약정하면 시청료는 180달러다. ODK BOX는 합법적으로 한국방송을 TV를 통해 편안하게 즐기는 플랫폼이다. 최신 셋톱박스를 무료로 빌려주므로 거실에서 리모콘으로 원하는 한국방송을 시청한다. 10만편 이상의 VOD에 실시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TV외에도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른 단말기를 통해서도 시청한다. www.odkbox.com


▶문의: (855)918-2888(고객센터)

안마의자 구입시 공짜 선물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에 그랜드오픈한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 이하 FFL) LA점에서 오프닝이벤트중이다. 다양한 마사지체어 브랜드 셀렉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솔체어(Sol Chair) 또는 매트리스를 무료선물로 증정한다. FFL LA점에서는 최고급 브랜드 체어들을 선보이고 있다. 취급 브랜드는 파나소닉, 디코어, 오코(OHCO), 포지치브 포스처등 4개 브랜드 12개 모델이 나왔다. FFL사는 미국의 서부와 동부 펜실베이니아주와 최근에는 뉴저지 포르리점 오픈에 이어 총 24개의 프랜차이즈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323)998-0200
(725)605-5768(라스베이거스)

리처드 호프만 대형 교통사고 전문

‘1250만불 승소의 기적’으로 유명한 리차드 호프만변호사는 대형 교통사고 전문변호사다. 천재그룹 MENSA 회원이며 전세계 0.5% 이내 최고의 IQ를 소유했다. 교통사고 케이스에서 1250만달러 승소 등 뚜렷한 실적을 갖고 있다. 대형 교통사고, 사망사고, 보행자 사고, 버스 사고, 자전거 사고, 오토바이 사고, 상해사고등을 취급한다. 트리샤 호프만 오피스매니저와 한인직원들이 친절하게 도와준다. 보상금이 없을 경우 변호사비는 받지 않는다. 주7일 24시간 무료상담(한국어/영어) 전화가 열려 있다. www.RichardHoffmanLaw.com
▶문의: (323)782-8600

미아리 손칼국수 아침 스페셜

미아리 손칼국수에서 아침스페셜을 제공한다. 오전 7시~오전 10시30분 북어국, 콩나물국밥, 소머리국밥 등 아침메뉴를 서브한다. 식당안에서도 식사 가능하다. 이곳은 생조개를 듬뿍 넣은 손칼국수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이다. 싱싱한 조개를 즐기는 칼국수 맛이 입소문나 멀리서도 먹으러 오는 고객들이 즐비하다. 칼국수외에도 아구찜, 조개탕 전골, 밀면, 곤드레밥+배추국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모든 메뉴는 투고와 배달 가능하다. 올림픽과 옥스포드에 위치했다. 주7일 오픈한다.
▶문의: (323)735-0647

가주장의사 “저렴한 장례비용”

가주장의사는 목사출신의 정영목 대표가 부인 앤 정씨, 아들과 함께 지난 1998년부터 22년째 운영하고 있다. 가주장의사는 본관이 있는 오렌지카운티뿐 아니라 가디나지점을 통한 사우스베이 지역, LA지역까지 남가주 어디에서나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장의서비스를 제공한다. 24시간 상담전화가 열려 있다. 자연사나 사고사등 어떤 경우라도 전화하면 이후 가주장의사측에서 정해진 절차에 따라 일을 처리해준다.
▶문의: (562)622-9393(24시간)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