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천연 자연 고기…제대로 된 '와규' 맛보세요

와규미트앤드그릴
부에나파크ㆍ어바인에 매장
유명 육류 수출회사서 공급

'와규미트앤드그릴(Wagyu Meat & Grill)'은 테리야끼를 좋아하지만 고기가 질겨서 즐기지 못하던 자금력이 있는 사업가와 '와규(WAGYU)'라는 질 좋은 일본 소를 도매하는 사업가 일본 음식 전문가 세 가정이 모여서 자금을 대고 부드러운 양질의 와규 고기를 감당할 만한 값에 공급하고 음식 전문가의 질 높든 테리야끼의 연출로 2017년에 시작했다.

비즈니스를 시작한 지 3년이 되면서 질이나 가격에 있어서 안정을 얻고 만족할 만한 수익을 올리게 됐다. 현재는 부에나팍 지점과 어바인 지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현재 10파운드 5파운드 양념불고기와 갈비 콤보 박스가 많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 속에 잘 팔리고 있다.

와규 스테이크(Wagyu Stake) 뉴욕 스테이크(New York Steak) 립아이 스테이크(Rib Eye Steak) 등이 벌써부터 환영 받고 있다.



본래 와규는 일본 소란 말이고 '올내추럴비프(All Natural Beef'로서 호로몬이나 항생제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좋은 식품이다. 일본 소(예를 들어 고배소)를 미국에 들여와서 텍사스 아리조나 등에서 사육하고 있고 일본소 75% 미국의 블랙앵거스가 25% 혼합된 미국식 와규가 와규미트앤드그릴에서 제공되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양질의 식품이다.

현재 모든 고기는 30년 전통의 육류 수출 전문회사인 하나미트(Hana Meat)사를 통해 직접 공급 받고 있다. 좋은 질의 와규가 아주 좋은 가격에 제공된다. 하나미트는 라스베이거스 MGM호텔 아리아 호텔 만달레이베이 호텔 등 특급 카지노 호텔 부페에 공급하고 있으며 버논에 USDA 육가공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와규 불고기는 호르몬이나 항생제 MSG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내추럴 고기만을 사용하며 양념갈비 역시 하나미트(wagogi.com)의 NO MSG 양념으로 요즘 같이 건강에 신경 써야 할 시기에 가족들에게 최고의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식단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진행하는 파격세일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10파운드 콤보 박스 59.90달러(정상가 95달러) ▶와규불고기(2.5파운드 2팩) ▶5파운드 + 양념갈비(2.5파운드 2팩) ▶5파운드 양념갈비 박스(2.5파운드 2팩) 34.95달러 (정상가 65 V달러) ▶5파운드 와규불고기 박스(2.5파운드 2팩) 29.95달러(정상가 60달러) 등이다.

▶부에나팍 지점: (714) 735-8808

▶어바인 지점: (949) 418-7493제주삼다수 (띠)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