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천사 매실원] '매실 시즌 왔다!' 미국내 어디든 주문시 배송

청매 홍매 주렁주렁 엑기스 판매
솔잎 백련초 겨우살이 전문 취급

필랜에 위치한 '천사 매실원'은 봄이면 매실 열매 다른 계절에는 매실과 속류 겨우살이 백년초 엑기스와 100% 발효 매실식초로 미주 한인사회에서 유명한 곳이다. 가장 많은 매실 나무와 튼실한 매실을 키워 공급하는 농장이다.

천사 매실원은 매년 4월이면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튼실한 매실을 판매한다. 또한 그동안 공들여 숙성시킨 홍매와 청매 엑기스를 비롯한 석류 겨우살이 백년초 엑기스와 매실식초도 건강선물로 공급하고 있다. 천사매실원 제품 중 황매 엑기스는 나무에서 충분히 익힌 열매를 6개월 이상 숙성시킨 것으로 구연산이 풍부하다.

예부터 매실은 음식과 약용으로 널리 쓰였다. 매실은 사과보다 칼슘은 4배 철은 6배 많다. 매실 엑기스는 소화 불량과 위장 장애를 고치는 데 좋을 뿐 아니라 식중독과 배탈을 막아주는 천연 약용 과실이다.

천사 매실원이 가꾼 매실은 생산 능력이 가장 왕성해지기 시작하는 11년생 나무 1004주에서 생산된 것으로 농장 현지에서 나무에 열린 열매를 직접 확인하고 수확한 것을 정통 방식에 따라 엑기스로 숙성시킨 것이다.



천사매실원에서 재배하는 매실에는 청매와 홍매가 있는데 모두 나름의 인체에 유익한 장점이 있다. 청매와 홍매가 완전히 익은 것을 황매라고 하는데 신맛이 덜하고 과육에 독성이 없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구연산이 풍부해 피부질관 혈관질환 고혈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청매는 단단하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아 매실청이나 장아찌 피클 등을 만들어 오랫동안 보관하여 먹기 좋다. 매실로 만들 수 있는 것은 매실주 매실잼 비상약으로 쓰는 매실고 주스 된장 김치 장아찌(우메보시) 매실 엑기스 등 다양하다.이 중 가장 보편적인 것이 매실 엑기스다. 음료수처럼 마시는 엑기스는 매실을 설탕과 함께 100일 동안 숙성.발효시킨 효소로 천사 매실원에서는 직접 오지항아리에 담가 숙성시킨다.

매실 열매와 엑기스는 농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고 배송도 해 준다. LA이외의 남가주 지역이나 타주에서 주문하면 3일 이내에 받을 수 있으며 배송료는 실비만 받는다.

필랜에 있는 농장에 가서 직접 매실을 따는 기회도 제공한다. 농장내 정자에 그늘막도 비치해 가족소풍을 겸해 나들이하는 사람들도 많이 찾는다. LA에서 가려면 10번 이스트-15번 노스-138번 웨스트 프리웨이를 타면 된다.

▶주소: 3524 Gorgonio

Rd. Phelan CA 92371

▶문의: (818)915-4722

(760)868-323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