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그랜드스파] 한인타운 대형스파 리오픈…찜질방 시설 완비

전면 리모델링 마치고 새단장해 오픈
주야간 입장료 할인 기프트카드 세일

그랜드스파가 다시 문을 열었다. 클로징 기간동안 건물과 스파 내부를 전면 리모델링해 찜질방과 스파 시설을 완비하고 고객들을 맞고 있다.

그랜드스파가 다시 문을 열었다. 클로징 기간동안 건물과 스파 내부를 전면 리모델링해 찜질방과 스파 시설을 완비하고 고객들을 맞고 있다.

LA한인타운 버질길에 위치한 '그랜드스파(대표 배두희)'가 리오픈했다. 그랜드스파는 클로징 기간동안 건물과 스파 내부를 전면 리모델링하고 새단장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고 있다.

그랜드스파는 대지 4만 2000스퀘어피트-건평 5만 2000스퀘어피트에 달하는 단독 건물에 들어서 있다. 지하 1층과 지상 3층의 건물 정면과 측면에 140대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해 파킹걱정도 없다. 자체 경비원들이 고객의 차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지하에는 독방 15개에 최첨단 음향기구를 갖춘 노래방 시설이 눈길을 끈다. 1층에는 카페와 미장원 커피샵 식당 레저용품 가게 건강식품점 등이 들어서 편리한 샤핑 공간을 제공한다.

스파는 각각 2만 1000스퀘어피트에 달하는 2층과 3층을 사용한다. 모두가 찜질방과 사우나 관련 시설이다. 2층은 전체가 남자 전용 3층 전체가 여자 전용으로 구분돼 있다. 2층과 3층에는 황토방 황토옥방 건식과 습식 천기토방 등 다양한 찜질방 시설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사우나도 일반 드라이나 스팀 사우나가 아닌 청기토 드라이 사우나와 유황 소금탕 녹차탕 등을 갖췄다. 또 2층과 3층에는 각각 남녀 회원을 위해 운동실과 수면실 독서실 등이 있다.

그랜드스파는 특히 '물이 좋은 사우나'로 예전부터 유명했다. 부드러운 물을 싫어하는 남성들을 위해 2층 물은 정수기 3층 여성을 위해서는 연수기가 설치돼 있는 것도 특징이다.

3층 여성용 찜질방 6개중 4개는 6~8명이 조용히 모여 앉을 수 있는 소규모 황토방으로 돼 있어 예약만 하면 모임을 가질 수 있다. 또 LA에서 최초로 10개의 독방 형식의 때마사지 시설도 구비했다. 남녀 고객이 원하면 추가로 요금을 지불하고 마사지 스킨케어와 네일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한달에 250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8대의 마사지 기계를 통해 늘씬한 몸매로 바꿔주는 'inch by inch Yes Slim'시스템 이용도 가능하다.

각 찜질방과 휴게실에는 모두 대형 플라즈마 또는 LCD TV가 설치돼 있다. 배두희 대표는 "그랜드스파는 가족이 한곳에서 안전하게 휴식과 운동을 할 수 있는 모든 시설을 갖춘 원스톱 레저 공간"이라며 팬데믹에 지친 한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그랜드스파는 리오픈에 맞춰 입장료 할인 세일을 진행중이다. 주간 입장료는 15달러 야간 입장료는 2장 40달러다. 가정의 달 5월 한달동안 기프트카드도 세일한다. 24시간 오픈한다. 웹사이트는 www.grandspala.com

▶주소: 2999 W 6th St LA

▶문의: (213)380-8889(여성)

(213)380-8887(남성)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