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올가리노] 올개닉 양모침구 '전품목 20% 오프' 특별세일

가정의달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히말라야 양털 원재료 '숙면 약속'

올가리노에서 올개닉 양모침구 전품목을 20% 오프 세일하고 있다. 사진은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가리노 매장 모습.

올가리노에서 올개닉 양모침구 전품목을 20% 오프 세일하고 있다. 사진은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가리노 매장 모습.

'건강한 잠자리와 상쾌한 아침을 위한 약속!'

올개닉 양모침구로 잘 알려진 '올가리노'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세일을 펼치고 있다. 행사기간에 전품목 20% 세일한다. 킹사이즈 이불은 580달러짜리가 465달러 퀸사이즈 이불 550달러짜리가 440달러 트윈사이즈 이불 520달러짜리가 415달러다. 풀세트는 킹사이즈(9피스) 1730달러 퀸사이즈(9피스) 1625달러 트윈사이즈(7피스) 1350달러에 각각 세일 중이다. 이외에 세탁 가능한 천연 워셔블 이불도 킹 450달러짜리가 360달러 퀸 410달러짜리가 330달러 트윈 375달러짜리가 300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올가리노는 타운에서 유일하게 국제 유기농섬유 기준협회(GOTS)로부터 올개닉 인증을 획득했고 'BEST WOOL BEDDING BRAND' NO 3에 선정된 최고 품질의 올개닉 양모침구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을 원재료로 사용해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양모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그래서 올가리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인체의 체온과 같은 온도를 유지하고 습도를 조절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면을 이룰 수 있다. 아울러 이불의 커버는 인공 화학염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올개닉 순면 커버로 실크와 같은 감촉을 주며 양모의 효능을 극대화시킨다.

올개닉 양모는 건강효과도 특징으로 손꼽힌다. 먼지 진드기가 생기지 않아 앨러지 아토피 비염 호흡기질환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현존하는 최고의 보습제로 불리는 라놀린 오일을 충분히 함유해 거친 피부 기저귀 발진 유해산소 제거에도 좋다. 올가리노 백영번 대표는 "올가리노 양털이불은 히말라야산맥 북쪽의 청정자연에서 방목생산한 무공해 양털로 만든 침구이며 현지업체와 주문자 생산방식(OEM) 협악을 맺고 미주에 공급하므로 중간 유통마진 없이 좋은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양모침구외에 유명 브랜드 침구들도 있다. 프랑스에서 온 'YVES DELORME' 인도산 순면침구 'JOHN ROBSHAW' 미국산 최고 품질의 침구와 타월 'MATOUK' 200년 전통의 독일산 담요 'IBENA'등을 만난다. 또한 올개닉 세제 올개닉 디퓨저 비누 등 각종 올개닉 제품들을 구비했다. 올가리노 매장은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