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카후나체어 마더스데이 이벤트] "어머니와 아내에게 힐링을 선물하세요!"

구입하면 프리미엄 LED마스크 무료
업계 1위 마사지체어 감사 프로모션

카후나체어에서 마더스데이 이벤트를 하고 있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300달러 상당의 카후나 프리미엄 LED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카후나체어에서 마더스데이 이벤트를 하고 있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300달러 상당의 카후나 프리미엄 LED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마사지체어 업계 1위 '카후나(KAHUNA)체어'에서 마더스데이 이벤트를 하고 있다. 항상 수고하는 어머니와 아내를 위해 실시하는 위로와 감사 프로모션이다.

행사기간에 카후나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2300달러 상당의 카후나 프리미엄 LED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카후나 프리미엄 LED 마스크는 Made in Korea 제품으로 근적외선만을 100% 사용한 업계 유일의 LED 마스크다. 기존 카후나 LED 마스크 대비 근적외선 전구의 수가 30% 늘어나 최고치의 높은 출력을 내는 신모델이다. 100% 근적외선으로만 구성되어진 유일한 LED 마스크로 마치 피부과에서 시술받은 듯한 눈에 보이게 환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효과를 실감한다. 한정수량이므로 서두르는게 좋다는 권고다.

카후나 제이 안 대표는 "펜데믹 시기에 아마 가장 수고한 사람은 어머니였을 것"이라며 "이번 마더스데이는 자신의 스트레스를 뒤로 하고 묵묵히 가족을 돌본 그녀들에게 감사해야 할 시간이다. 어머니가 아닌 행복한 여자의 모습으로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선물이야말로 진정한 선물일 것"이라고 마더스데이 이벤트 취지를 전했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힐링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2021년형 신모델 SM9300에는 8개의 4D+α 롤러를 장착해 사람 손이 주무르는 듯한 섬세함을 기존의 기술과 다른 차원으로 실현했다. 롤러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몸 깊숙이 열을 전달하고 저장해 체온을 37도까지 높인다. 이는 암세포의 활동을 억제할 뿐 아니라 면역력을 다섯 배 이상 향상시키기도 한다.



FLEX HSL-트렉 접목도 주목할 일이다. FLEX HSL-트렉이란 고정되어있지 않은 신기한 프레임으로 트렉이 사용자 체형에 따라 순간적으로 조정되는 기능이다. 즉 누구든 의자에 앉는 것만으로 자신의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롤러는 혈점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 공략하게 됨으로써 더욱 빠른 피로회복이 가능해졌다.

카후나 체어는 아마존 베스트셀러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전 미주 판매 1위 고객만족도 1위 미 육군 PX 납품 정식 라이선스 획득 등으로 명실공히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카후나체어 전문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종류의 카후나 마사지체어들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다. 카후나체어 웹사이트(www.kahunachair.com)에서 자세한 제품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구매도 할 수 있다.

▶문의: (855)646-95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