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쿠쿠 봄맞이 이벤트 고객 혜택'외

쿠쿠 봄맞이 이벤트 고객 혜택

쿠쿠(CUCKOO)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중이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를 구입 또는 렌탈할때 무료선물 증정을 비롯해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쿠쿠 순간온수 비데, 쿠쿠 마이크로 버블 클렌저, 살균안심 직수 냉온정수기, 쿠쿠 에어홀 공기청정기 등이 대상이다. 3대 렌탈 또는 일시불 구입(프리미엄 제품 1대 포함 필수)시 설치비 무료, 한대당 100달러 할인, 250달러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www.cuckoorental.com)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88)700-0425

CDS, 2021 상반기 직원 채용

카드프로세싱 전문기업 CDS가 2021년 상반기 직원 채용중이다. LA오피스 영업직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용카드 프로세싱 가맹점 모집과 가맹점 관리, 영업관리과 주업무다. 한국어와 영어 이중언어 필수, 경력사원은 POS, Clover, 온라인 오더 영업 가능자다. 직원에게는 유급휴가와 병가, 의료보험, 연봉제, 차량운행 마일리지 지급 등 각종 베네핏이 있다. 지원방법은 이력서에 연락처를 명기해 이메일(job@cdsus.com)로 보내면 된다. CDS는 1996년 설립돼 한인사회 대표 머천트서비스회사로 성장했다. www.cdsus.com


▶문의: (800)371-5109

윤동준 척추병원 새 장소 진료

가든그로브 윤동준 척추신경병원이 새로운 장소에서 진료한다. 브룩허스트 스트리트(12620 Brookhurst St #5)로 오피스를 옮겨 환자들을 맞고 있다. 윤동준 척추병원은 최첨단 의료기를 갖추고 디스크 및 협착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을 치료한다. 최첨단 무중력 압력감소 치료기 DRX9000을 구비하고 높은 완치율과 고통없는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다. 목 허리 디스크 탈출증, 좌골 신경통, 퇴행성 디스크, 척추관협착증, 만성요통등을 진료한다. 교통사고, 운동사고, 직장사고 및 각종 일반사고 후유증을 치료한다.
▶문의: (714)539-1717

전주 현대옥 BBQ구이 제공

전주 현대옥‘이 각종 국밥과 BBQ구이도 제공한다. 국밥은 간판메뉴인 콩나물국밥을 비롯해 도가니탕, 얼큰 돼지국밥, 순대국 등이 있다. 현대옥 비빕밥과 돌솥비빕밥도 주문 가능하다. BBQ구이는 다양한 고기들을 준비해 선택의 폭이 넓다. 여러 고기를 함께 맛보는 프라임콤보가 인기메뉴다. 프라임콤보 A는 119.99달러에 프라임안심, 꽃살, 등심, 양념쭈꾸미가 함께 나온다. 프라임콤보 B는 159.99달러로 프라임 안심, 꽃살, 등심, 랍스터, 관자, 양념쭈꾸미를 골고루 맛본다. 윌셔와 버질에 위치했다.
▶문의: (213)915-0058

채재현 변호사 상속법 전문 상담

LA 윌셔길에 오피스를 둔 채재현 변호사(영어명 Stephen Chai)는 유산 상속 전문 변호사다. 상속법과 유산법에 따라 소중한 재산을 대를 이어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상담한다. 채 변호사는 1.5세로 한국어와 영어에 모두 능통하다. 변호사 라이선스뿐 아니라 특허 변리사 라이선스도 보유해 깊이있는 상담을 제공한다. 채 변호사는 유산상속계획의 첫걸음으로 리빙 트러스트(Living Trust)를 추천했다. 생전에 리빙트러스트를 미리 만들면 재산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문의: (213)459-6500

CM치킨 미 전역 가맹점 모집

한국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충만 치킨(CM CHICKEN)이 미국 전역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CM 치킨은 라하브라에 LA 1호점, 가디나에 LA 2호점이 운영중이다. CM 치킨 인기메뉴는 고추장 티꾸닭과 스노우 어니언 치킨이다. 고추장 티꾸닭은 매콤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향긋한 숯불 향을 입힌 치킨이다. 스노우 어니언 치킨은 싱싱한 양파 슬라이스를 듬뿍 올리고 특유의 화이트소스를 뿌려 풍미가 일품이다. 웹사이트는 cmchickenusa.com
▶문의: (703)901-1004
(562)383-3824(라하브라)
(213)505-6678(가디나)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