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백금천수 구매시 무료선물 증정' 외

백금천수 구매시 무료선물 증정

하이젠(hyzen) 백금천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백금천수 이불(1350달러 상당)과 피톤치드 삼림욕기(399달러 상당)를 공짜선물로 준다. 백금천수 이불은 정전기 방지, 원적외선 방출로 안락한 수면을 취하게 해주는 친환경 이불이다. 백금 천수는 특허받은 신개념 탄소 반도체 발열 시스템(SR시스템)으로 전자파를 완전 제거한 온돌과 같은 안전한 열에너지(원적외선)를 방출하며, 전기열선 대비 전기요금이 크게 절감된다. 하이젠 LA매장은 코리아타운갤러리아 2층에 있고, 가든그로브점은 아리랑마켓몰에 있다. hyzenus.com
▶문의: (323)402-0009(LA갤러리아점)
(714)462-6627(가든그로브점)

‘비즈니스운영 NAVYZ와 함께!’



NAVYZ 비즈니스솔루션이 포스트 코로나시대 스마트하고 안전한 비즈니스 운영시스템을 제공한다. 각종 비즈니스 유형에 맞는 최적의 POS 기기부터 QR 메뉴 및 온라인주문 등 안전한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이 있다. POS시스템은 클라우드/윈도우 기반으로 실시간 리포트 지원 및 멀티 로케이션을 지원한다. 안전한 비대면 페이먼트 프로세싱, 온라인 주문 연동 시스템으로 배달 또는 픽업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려준다.
▶문의: (888)339-0100

돈돈이순대 국수 $9.99 세일

LA한인타운에 위치한 돈돈이순대가 시원한 국수를 9.99달러에 특가세일중이다. 콩국수, 메밀국수, 비빔/열무국수, 동치미/열무국수 등 여러 종류가 있다. 국수와 다른 메뉴를 묶은 국수콤보는 13.99달러다. 국수 1가지+감자전, 순대, 김치전, 만두중 1가지 택일한다. 아침메뉴는 월~토 오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각 7달러(택스 별도)에 제공한다. 시금치조개국, 북어국, 김치콩나물국, 미역국이 준비된다. 계란프라이 1개 프리, 투고시 1달러 추가다. 돈돈이 순대에는 이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많다.
▶문의: (213)388-0050

명랑핫도그 프랜차이즈점 모집

명랑핫도그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한다. 미국내 법인인 ‘Myungrang America’를 통해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한 상표등록 완료 및 캘리포니아 주정부로부터 프랜차이즈사업 등록 허가를 받고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캘리포니아 및 미주(일부 지역 제외) 지역이 대상이다. 공식 프랜차이즈계약을 원하는 매장은 본사에서 개발한 명랑핫도그만의 원료 및 물품을 공급받게 된다. 가맹점 문의는 웹사이트(www.myungrangamerica.com)에서 기본정보를 확인하고, 이메일(myungrangamerica@gmail.com)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문의: (714)752-6390

나쭈지에디션스 플로어샘플 세일

터스틴에 위치한 나쭈지 전문매장 나쭈지 에디션스(NATUZZI EDITIONS)에서 플로어샘플 세일로 upto 50% 할인판매한다. 레귤러 세일 제품은 upto 30% 오프다. 이곳은 나쭈지에디션스 플래그십스토어로 가죽의 컬러부터 프레임까지 개인취향에 맞게 나만의 소파제작이 가능하고, 최신모델을 구비했다. 제작에서 배달까지 가장 빠르게 제공하며 애프터서비스도 철저하게 해준다. 구하기 힘든 모델도 언제든 주문할 수 있다. 한인담당은 크리스 권씨.
▶문의: (213)800-2124

샤토 동물병원 주7일 오픈

LA한인타운에 위치한 샤토(SHATTO)동물병원이 주 7일 진료를 하고 있다. 월~금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연다. 샤토 동물병원은 베테랑 수의사 다이앤 성 원장이 진료하는 병원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옐프(yelp)에도 체험고객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첨단 의학장비를 갖추고 진료하며 치과치료와 각종 수술등 모든 메디칼 서비스를 제공한다. LA한인타운 6가와 샤토에 위치했다. www.shattovet.com
▶문의: (213)352-125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