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QR코드찍고 클릭하면 주문 끝’ 외'

‘QR코드찍고 클릭하면 주문 끝’

NAVYZ 비즈니스솔루션이 QR코드를 이용한 간편 결제를 무료 셋업해준다. 식당이나 카페 등 업소에서는 Dine-in 주문부터 투고 주문까지 안전한 비대면 주문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매장 안팎에서 QR코드와 디지털 메뉴로 원스톱 주문이 가능하다. 한인타운과 한인 맛집이 다 모여있는 온라인 주문 마켓플레이스 2go2go, 온라인 주문결제가 가능한 맞춤 웹사이트 제작 플랫폼 iORDERFOODS를 통해 주문, 결제를 하면 된다.
▶문의: (888)339-0100

제주삼다수 미 서부 50여곳 판매

제주삼다수를 미국에서도 마신다. KP글로벌이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를 통해 제주삼다수를 직수입, 미국 시장에 공급한다. LA와 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 등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한남체인, H.K 갤러리아 등 50여 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제주삼다수는 한라산 정상 부근에서 함양되어 지하 420m까지 18년에 걸쳐 생성된 청정 화산암반수다. 약알칼리수로 산화 억제력이 강할 뿐 아니라 경도가 낮아 물맛이 부드럽고 흡수가 빠르며, 수질이 순해서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문의: (562)229-0202

김스, LG화장품 보너스선물

김스전기에서 LG화장품을 구입하면 보너스선물을 증정한다. 5월15일까지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세트 구입시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3종세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55ml 구입시 오휘 미라클 크림세트를 증정한다. 4종 스페셜세트는 스킨 소프너, 에멀전, 크림 인텐시브, 에센스로 구성됐으며 증정용 샘플 포함이다. 수려한 효비담 발효 크림세트 75ml 또는 본 초보습 2종 기획세트를 사면 각각 핸드워시 증정용을 보너스선물로 준다. 월~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일요일은 휴무.
▶문의: (213)386-4882
(213)386-4883

K&K주얼리 전품목 50% 세일

K&K 파인주얼리에서 매장 전품목을 50% 세일한다. 다이아몬드, 에메럴드, 진주등 다채로운 보석컬렉션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루즈 스톤(Loose Stone)과 커스텀메이드는 제외다. K&K 주얼리는 다채로운 보석들을 갖춘 보석매장이다. 특히 최고급 다이아몬드를 고객에게 맞춤제공하는 전문업소다. 전세계에 걸친 네트워크를 통해 귀하기 힘든 다이아몬드도 구해주고 있다.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했다. 금 고가매입도 하고 있다.
▶문의: (213)380-0480

폐 호흡기 인후통에 ‘풀모투’

GC내추럴의 신제품 풀모투(PULMO2)는 기침, 발열, 인후통에 좋은 제품으로 추천된다. 풀모투에 사용된 주성분들은 항 바이러스, 항 박테리아, 항 염증 및 해열효과가 있으며 호흡기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메이드 인 USA 제품으로 하루 1~2회 따뜻한 물에 타서 먹으면 된다. 폐와 호흡기에 좋은 시모리(C-MORI)나 사이너스 헬스 등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GC내추럴 웹사이트(www.gcnatural.net)에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가까운 약국이나 건강식품점에서도 판매한다.
▶문의: (714)870-7582

해충 박멸…코로나방역 서비스

한인 방역업체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POINT EXTERMINATORS,INC 대표 헨리 조)는 페스트 컨트롤과 방역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해충방제청으로도 불리는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는 20년 이상 실무경험으로 쥐, 빈대, 바퀴벌레, 거미 등 각종 해충 고민을 해결한다. 또한 각 기관에 의해 설정된 표준을 충족하는 오염 제거 및 소독 방역 매뉴얼 및 정석대로 코로나 방역작업을 한다. 남가주 전역을 커버하며 지역에 따라 전화로 문의하면 전문 방제팀이 출동해 현장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문의: (213)820-599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