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대관령 흑염소농축] 건강농축액 고객맞춤 제조…타운내 무료배달

제조시설 연방위생협회 인증받아
흑염소 엑기스 한달분 $200 세일

'면역력'은 요즘 가장 중요한 화두다. 코로나사태를 겪으며 무엇보다 평소 내몸의 면역력을 유지하고 떨어진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최선이라는 사실에 누구나 고개를 끄덕인다.

면역에 신경써야 하는 요즘 제대로 만든 보약이 절로 생각난다는 한인들이 많다. 피코길에 위치한 '대관령 흑염소농축'은 정성껏 달여낸 건강엑기스들을 맞춤제공하는 전문업체다. 지난 수년동안 으뜸 건강농축액을 제공해 명성을 쌓아왔다.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고 인증받은 제조시설에서 엄격한 제조공정을 통해 농축액을 만든다. 여러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농축액의 퀄리티를 지키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해 신뢰를 받고 있다.

대관령은 흑염소농축을 비롯해 녹용대보탕 양파즙 흑마늘 진액 등 우리 몸의 활력을 북돋아주는 다양한 건강엑기스들을 주문 제조방식으로 만들어준다. 특히 농축액을 만들때 온정성을 들이는 것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다. 재료에 따라 70시간 넘게 고아내거나 굽고 다시 옮겨서 8시간을 더 고아낸 뒤 착즙한다. 특히 제조시설에 대해 연방위생협회(NSF)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제조시설 중 수만 달러를 들여 구입한 정수기와 그 주변의 청결한 관리는 또다른 자랑거리다.

대관령이 공급하는 건강엑기스는 여러 종류가 있다. 전화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연령과 몸상태 등에 따라 맞춤제품을 추천해준다. 흑염소농축은 한달분 1박스 200달러다. 1박스에 60포의 흑염소농축이 담겨 있는데 하루 2포씩 한달을 복용하면 된다. 흑염소 농축은 노년건강의 필수품으로 불릴만큼 고객들에게 인정받는다. 허약체질이나 수술후 회복기 환자에게도 적극 추천된다. 프리미엄 녹용대보탕(1박스 250달러)은 원기회복과 정력증강에 도움을 준다. 수족냉증 빈혈 어린이 성장발육 촉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기침과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배즙은 120달러 남성고객들이 꾸준하게 찾는 흑마늘 진액은 한달분 1박스 120달러에 판매한다. 골드쌍화탕 120달러 대추농축 60달러 양배추즙 60달러 호박즙 80달러 칡즙 120달러 비터멜론 60달러 양파즙 50달러 등 여러가지 농축액이 있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화로 주문하면 언제라도 픽업할 수 있도록 했고 한인타운내는 무료배달 해주고 있다. 피코 불러바드와 노튼 코너에 위치했다.

▶주소: 4017 W Pico Blvd LA

▶문의: (323)737-3477

(213)910-0083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