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트부동산 유튜브 홍보 확대
NJ 타운·학군 정보 등 제공
에이전트 신뢰·전문성 기대
홍 대표는 “갑자기 찾아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여러 생활 속 변화와 더불어 불투명한 앞날을 염려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해 무엇인가 해줄 수 있는 것을 고심하다 유튜브 홍보 영상 제작을 결심했다”며 이를 통해 에이전트들은 물론 고객들이 시장에 나온 매물과 해당 지역 등에 대한 생상한 정보를 얻고 거래를 성사시키는데 도움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하이스트 부동산이 제작한 유튜브 홍보 영상은 뉴저지주에서 한인들이 관심 있는 ▶지역 및 타운 소개 ▶학군 정보 ▶부동산 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소재로 구성됐다. 특히 영상은 각 에이전트들이 신뢰와 전문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고려해 제작됐다.
그동안 홍 대표는 유난히 에이전트들 교육에 힘을 써왔는데 “클라이언트들의 자산 중에서도 큰 부분을 차지하는 부동산은 에이전트들의 경험과 책임이 함께 따르는 일로, 이를 위해서 에이전트들 교육이 기본 바탕이 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홍 대표의 사업적 신념에 따라 하이스트 부동산에서는 주택 뿐 아니라 상가와 비지니스 매매 등 모든 면에서 에이전트들이 전문가로 거듭나도록 교육하고 있다.
특히 부동산학교를 함께 운영하는 홍 대표는 무엇보다 부동산인으로서의 윤리(ethic)를 기본으로, 부동산법을 철저히 지키며 실전의 경험을 에이전트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다. 홍 대표는 덕분에 하이스트 부동산에 소속된 대부분의 에이전트들은 훌륭하고 전문적(Professional)이라고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홍 대표는한국이 IMF로 고통을 겪던 시절 해외 유학생들이 한국으로 돌아 올 때 거꾸로 미국유학을 결심해 미국으로 온 뒤 얼마 후 서브프라임 사태로 미국 부동산 마켓이 제일 힘들던 시기에 하이스트 부동산을 창립했다.
홍 대표는 “이러한 결정을 할 때 마다 가족과 지인들 염려가 컸지만 본인의 판단이 옳았다”고 회상하며 “지금과 같은 팬데믹 시기 역시 힘들다고 웅크리고 있기 보다는 앞으로 힘차게 나아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하이스트 부동산 : 대표전화 610-787-1937, 주소 2 Executive Dr Suite 210, Fort Lee, NJ 07024.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