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이스트부동산 유튜브 홍보 확대

NJ 타운·학군 정보 등 제공
에이전트 신뢰·전문성 기대

하이스트 부동산이 에이전트를 지원하기 위해 제작 방송하고 있는 유튜브 영상의 한 장면. 하이스트 부동산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한인들이 관심있는 지역·타운·학군 정보와 부동산 소식 등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사진 하이스트 부동산]

하이스트 부동산이 에이전트를 지원하기 위해 제작 방송하고 있는 유튜브 영상의 한 장면. 하이스트 부동산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한인들이 관심있는 지역·타운·학군 정보와 부동산 소식 등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사진 하이스트 부동산]

뉴저지주 한인 부동산업계의 선두기업 중 하나인 하이스트 부동산(H.Y.ST Realty Group)이 에이전트를 지원하기 위해 유튜브 홍보를 확대한다.

하이스트 부동산 써니 홍(사진) 대표는 회사 창립 후 ‘회사에 소속된 에이전트들의 성공이 곧 회사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에이전트들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이를 대변하듯 하이스트 부동산은 에이전트의 광고와 교육 등을 포함해 회사의 모든 시스템이 에이전트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여기에 유튜브 홍보 영상을 통해 에이전트들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시작한 것이다.

홍 대표는 “갑자기 찾아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여러 생활 속 변화와 더불어 불투명한 앞날을 염려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해 무엇인가 해줄 수 있는 것을 고심하다 유튜브 홍보 영상 제작을 결심했다”며 이를 통해 에이전트들은 물론 고객들이 시장에 나온 매물과 해당 지역 등에 대한 생상한 정보를 얻고 거래를 성사시키는데 도움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하이스트 부동산이 제작한 유튜브 홍보 영상은 뉴저지주에서 한인들이 관심 있는 ▶지역 및 타운 소개 ▶학군 정보 ▶부동산 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소재로 구성됐다. 특히 영상은 각 에이전트들이 신뢰와 전문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고려해 제작됐다.

그동안 홍 대표는 유난히 에이전트들 교육에 힘을 써왔는데 “클라이언트들의 자산 중에서도 큰 부분을 차지하는 부동산은 에이전트들의 경험과 책임이 함께 따르는 일로, 이를 위해서 에이전트들 교육이 기본 바탕이 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홍 대표의 사업적 신념에 따라 하이스트 부동산에서는 주택 뿐 아니라 상가와 비지니스 매매 등 모든 면에서 에이전트들이 전문가로 거듭나도록 교육하고 있다.

특히 부동산학교를 함께 운영하는 홍 대표는 무엇보다 부동산인으로서의 윤리(ethic)를 기본으로, 부동산법을 철저히 지키며 실전의 경험을 에이전트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다. 홍 대표는 덕분에 하이스트 부동산에 소속된 대부분의 에이전트들은 훌륭하고 전문적(Professional)이라고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홍 대표는한국이 IMF로 고통을 겪던 시절 해외 유학생들이 한국으로 돌아 올 때 거꾸로 미국유학을 결심해 미국으로 온 뒤 얼마 후 서브프라임 사태로 미국 부동산 마켓이 제일 힘들던 시기에 하이스트 부동산을 창립했다.

홍 대표는 “이러한 결정을 할 때 마다 가족과 지인들 염려가 컸지만 본인의 판단이 옳았다”고 회상하며 “지금과 같은 팬데믹 시기 역시 힘들다고 웅크리고 있기 보다는 앞으로 힘차게 나아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하이스트 부동산 : 대표전화 610-787-1937, 주소 2 Executive Dr Suite 210, Fort Lee, NJ 07024.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