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FFL] 다양한 톱 브랜드 제품 완비 선택 가능

한 곳에서 한 눈에 비교 가능
트라이얼과 0% 이자 돋보여

LA한인타운의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FFL(Furniture For Life) 매장이 문을 열고 다양한 마사지체어 브랜드 셀렉션을 선보였다.

특정 브랜드의 제품군을 보면 장 단점을 따져봐야 하는 등 구매를 위한 정보 모으기가 쉽지 않은데 이 매장을 찾으면 명품 제품을 한 눈에 비교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그랜드 오프닝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최대 1500달러 상당의 사은품과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런티를 무료로 연장해주거나 배송및 설치를 무료로 제공하며 500달러짜리 H마트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웹사이트페이지나 중앙일보 광고를 갖고 매장에 오면 된다.

이번 행사 대상제품은 OHCO사의 ▶M.8 LE ▶M.8 ▶M.DX ▶ R.6와 Positive Posture사의 ▶Brio Sport ▶Brio +이고 D Core사의 ▶Cirrus ▶Stratus 파나소닉의 ▶EP-MAJ7 ▶EP-MA73이다.

OHCO사의 제품은 일본의 마사지 체어 최고 디자이너인 켄 오큐야마가 설계한 제품군이다. 심지어 모델 M.8LE의 경우 1만5천달러이고 전 세계에 2000대만 내놓은 한정 제품이다. 한정판이 아닌 바로 아래 제품인M.8은 1만달러다. 하지만 마사지체어 종주국 답게 다양한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편안하고 우아하게 안마 의자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왼쪽 및 오른쪽 후면 스윙 도어가 설치돼 있는데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혁신적인 도어로 의자에 쉽고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이 회사의 센스8엔진은 직관적이고 생생한 마사지를 제공하게 설계돼 고급 마사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마사지사의 손동작을 구현해 냈다.

포지티브 포스처(Positive Posture)의 브리오 스포트(Brio Sport)는 '회복'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초이자 유일한 마사지 의자다. 이 의자는 집에 스포츠 마사지 클리닉을 추가하는 것과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다. 특히 염증 및 부기 만성 스트레스 피로 근육 긴장 등을 회복시킨다.

파나소닉사의 안마 의자도 뛰어난 세련미 정밀도 및 강도가 특징이다. 모델 MAJ7은 파나소닉의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디테일에 초점을 둔 놀라운 작품이다. 모든 기능과 움직임은 강렬하고 정확한 세부 조직 요법을 제공하도록 제작됐다. 인상적인 스트레칭 동작은 물론 리얼프로(RealPro)의 딥 3D 동작 및 비교할 수 없는 고관절 동작으로 '고통의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라고 홍보한다. MAJ7에는 초당 100 회 이상 등마사지 강도를 샘플링하고 조정하는 실시간 압력 감지기능이 있다.

FFL사는 콜로라도 볼더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 및 피트니스 가구 전문 소매업소로 프리트라이얼과 0% 파이넌싱 가격매치 개런티 플랜을 갖고 있는 14년 역사의 전문업체로 볼더 이외에도 포틀랜드 클리브랜드 댈러스 라스베이거스 LA 포트리 올랜도 팰로 알토 샌호세 시라큐스 탬파 수폴스에 지점이 있다.


장병희 기자 chang.byunghe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