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소파만 바꿔도 기분 Up…집에 있는 게 즐겁다

코리아가구

코리아가구

에이스가구

에이스가구

하이젠 '백금천수'

하이젠 '백금천수'

봄이 왔다. 1년 전 코로나19 전염병 대유행이 시작되자 봄을 맞은 사람들은 되레 움츠러들었다. 현관문과 사무실 문을 닫고 최대한 움직임을 자제했다. 지난 1년 동안 재택근무는 일상이 됐다. 집에서 홀로 또는 가족과 함께 한 시간이 어느 때보다 많았다. 새삼 가족의 소중함을 느꼈고 되레 행복도 커진 사례도 많다.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2% 부족했던 살림살이도 눈에 띈다. 가구. 가족과 이야기를 나누고 TV를 보고 차를 마시고 잠을 자고 재택근무를 하고… 말그대로 생활 필수품이다. 누구는 가구가 사치라고 했던가. 재택근무와 코로나19가 일상이 된 시대 가구는 없어서는 안 될 생활 도구다. 코로나19 대유행 1년 동안 가구 판매가 급증한 사실은 다들 같은 생각을 했다는 방증이다.

LA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와 베벌리 불러바드 북쪽은 ‘한인타운 가구거리’로 유명하다. 요즘 젊은 세대는 싼 가격에 실용성 좋은 인스턴트형 가구를 선호한다지만, 한인타운 가구거리는 전통을 강조한다. 내구성과 미적 가치를 지닌 가구 전문점이 저마다 개성을 자랑한다. 자택대피 행정명령이 해제된 기념으로 웨스턴 거리 가구전문점 투어를 다녀와도 좋다.

▶코리아가구
웨스턴 가구거리 최고 자랑
봄맞이 최대 50% 할인행사


웨스턴 가구전문점 중 최고를 자랑하는 코리아가구(www.kobosfurniture.com)는 봄맞이 최대 50% 전품목 할인행사를 열고 있다. 평소 눈여겨본 브랜드 가구를 싸게 들일 기회. 오렌지 카운티 주민은 LA매장(965 S Western Ave, LA)이 아닌 세리토스 매장(13875 Artesia Blvd, Cerritos)에서 똑같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리아가구가 추천하는 가구는 ‘나쭈지소파’. 거실에서 가장 중요한 가구는 소파다. 소파의 유형과 품질에 따라 가족 대화와 친교의 시간이 결정될 정도. 특히 집안 꾸미기에 안목이 있는 사람은 소파를 어떤 가구보다 중시한다. 거실의 시작은 소파에서 시작해 소파에서 끝난다는 말이 괜한 표현은 아니다.

코리아가구는 이태리 최고급 브랜드인 나쭈지소파를 미국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소재는 면부터 가죽까지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2인용 소파. 대형소파까지 완비했다.

특히 봄맞이 할인행사 기간 가죽소파를 999~1799달러에 판매한다. 작년 처음 수입 판매하는 이태리 인칸토(INCANTO) 소파 새 모델도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니콜레티 소파도 변하지 않은 인기상품이다.

코리아가구는 소파 외에도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최고봉인 템퍼페딕, 호텔침대로 유명한 뷰티레스트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식탁이 필요한 가정은 이태리명품 알프 브랜드와 한국직수입 식탁세트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면 된다.

▶문의: (323)382-0606

▶에이스가구
OC 대표 최고급 가구전문점
나쭈지 소파 전문매장 유명


오렌지 카운티 터스틴에 매장(2862 El Camino Real, Tustin)을 둔 에이스 가구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나쭈지 소파’ 전문매장이다. 에이스가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나쭈지 소파의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다.

에이스가구는 봄맞이 특별행사로 나쭈지 소파 특별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나쭈지 소파는 스위스와 인접한 이탈리아 북부 유디네(UDINE) 지역 자체공장에서 최고급 가죽과 알프스산맥에서 내려오는 깨끗한 물을 사용해 가구를 제작한다.

에이스가구에 따르면 나쭈지 소파는 가죽 색깔부터 프레임까지 ‘맞춤선택’이 가능하다. 개인의 취향과 집안의 분위기에 맞게 최적의 소파를 주문할 수 있다. 에이스가구는 손님의 선택을 돕기 위해 가장 최신모델을 매장에 전시한다고 강조했다. 손님이 주문하는 순간 이탈리아 공장에 주문이 들어간다. 제작을 마치면 집까지 배달한다.

에이스가구의 강점은 사후관리다. 에이스가구 측은 손님이 애프터 서비스 요청을 하면 서비스 직원이 집으로 찾아간다고 전했다.

한인은 매장에서 크리스 권씨를 찾으면 된다. 상담부터 가구설명, 주문제작까지 크리스 권씨가 안내한다. 특히 권씨는 한인 손님의 안목에 맞춰 구하기 힘든 브랜드 모델을 발 빠르게 찾아주기로 유명하다.

에이스가구는 현재 일반 모델 최대 30%, 플로어 전시모델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문의: (213)800-2124

▶하이젠 ‘백금천수’
백금천수 온열침대 인기몰이
명품 온열기기로 입소문


한인 가구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돌침대와 온열침대는 시간이 가도 인기가 떨어지지 않는다. 하이젠(hyzenus.com)은 백금천수 브랜드를 내세워 최고의 침대와 이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잠자리를 책임지는 침대는 수면의 질을 결정한다. 하이젠 백금천수 침대는 의료기기정보기술센터,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 인증을 받은 제품을 자랑한다. 단순한 침대를 아닌 명품 온열 의료기기라고 설명한다.

하이젠 백금천수 온열침대는 ‘항균탈취 기능인 백금나노, 친환경피혁, 마이크로 극세사, 탄소반도체형 발열시스템, 천연라텍스, 코코넛팜, 수맥파차단용동판, 마이크로 극세사, 안전고정 밑받침 커버’ 제조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온열침대와 딱 맞는 백금천수 이불까지 갖추면 완성맞춤. 문의: LA(213)402-0009, 가든그로브(714)462-662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