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더 이상 콜라겐 섭취를 위해 돼지껍데기 먹지 마세요

중년 이후 콜라겐 감소 노화 촉진 및 통증 발생
피부 미용 및 손톱,발톱 건강과 탈모 방지
먹는 콜라겐 이제는 대세 ,홈 쇼핑 완판 신화

국내 홈 쇼핑 완판기록 먹는 콜라겐 '라이필 더마 콜라겐'

국내 홈 쇼핑 완판기록 먹는 콜라겐 '라이필 더마 콜라겐'

콜라겐은 신체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에 주로 많고 잇몸,관절, 뼈,근육 및 힘줄까지 신체 전 부분에 분포한 매우 중요한 성분이다.

콜라겐은 호르몬처럼 중/장년층이 되면 급격하게 감소한다.20대 이후부터 매년 1%씩 감소해 중/장년이 되면 20대의 절반 수준으로 줄어들게 되고 자가생산이 되지 않는 물질이다. 나이가 들면 피부가 노화되고 삭신이 쑤신다는 표현으로 이곳 저곳 관절이 아프다. 콜라겐은 피부,혈관,관절,근육등 신체의 모든 결합 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콜라겐을 잘 섭취하면 피부와 관절 두 마리를 모두 잡게 된다.

콜라겐은 몸 전체 단백질의 30%를 차지하는데 뼈,피부 진피층,관절 연골 순으로 분포한다. 손톱,발톱,머리카락 등의 세포막과 세포표면도 콜라겐 조직으로 이루어져 있다.

젊었을 때 피부 조직은 콜라겐이 풍부해 탱탱하고 비어있는 공간이 없어 매끈하다.나이가 들면 콜라겐이 줄어들어 연결이 처지고 공간이 생기기 시작해 울퉁불퉁 주름이 생긴다 .심지어 조직 간에 빈틈이 생겨 산화현상이 일어나면 검버섯과 기미가 나타나기도 한다. 캘리포니아의 강한 자외선은 피부를 손상시켜 노화를 촉진시키고 건조하게 만드는 장본인이다.



흔히 돼지껍데기는 콜라겐을 많이 함유한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먹기가 좀 불편하지만 여성들은 탱글탱글한 피부를 위해서 과감히 잔뜩 먹고 심지어 돼지껍데기를 삶아 믹서기로 갈아 팩을 만들어 얼굴이 붙이기도 한다. 하지만 돼지껍데기의 콜라겐은 고분자 물질이라 피부에 흡수가 잘 안된다. 배불리 먹다가는 비만만 촉진할 뿐 촉촉한 피부와는 거리가 멀어진다. 콜라겐을 몸에 잘 흡수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A와 C ,D,E,비오틴,셀렌,아연 등을 함께 먹어야 된다.

최근에는 생선의 뼈나 연골,힘줄 부위에 콜라겐이 많이 분포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돼지껍데기 보다는 생선에서 추출한 콜라겐 제품들이 인기리에 팔린다.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멸치와 전어의 뼈에도 콜라겐 성분은 풍부하다.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농심에서 지난해 출시한 먹는 콜라겐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팬데믹의 시국 속에서도 국내 온라인 홈쇼핑 완판 신기록 행진을 지금까지 이어가고 있다.

일단 하루에 한번 정제로 먹는 간편함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았다. 게다가 특유의 비릿한 맛과 향을 제거한 피쉬 콜라겐이란 트렌드가 어필됐다.농심의 식품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가장 작은 펩타이드 단위인 다이 펩타이드 효소 분해공법으로 탄생돼 빠른 흡수력이 돋보였다.

영국산 비타민 씨 스위스산 비타민 디 프랑스산 비타민 이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캐나다산 셀렌,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한국산 비오틴 마지막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미국산 아연들이 함유되면서 건강을 위한 모든 것을 한 알에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인체 실험결과에서도 복용후 4주째부터 피부 보습과 피부 각질 량이 개선됐으며 8주 부터는 피부탄력 이 생기고 12주 부터는 눈가주름 개선 확인이 확실히 입증됐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국내에서 오스카 와 칸의 여왕인 영화 기생충의 여주인공 영화배우 조여정이 먹는 콜라겐으로 잘 알려져 지난해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대한민국 대표 ‘먹는 콜라겐’으로 자리잡았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은 국내 홈쇼핑 완판 신화의 주인공 먹는 콜라겐 라이필 더마 콜라겐 입점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가 45달러의 1개월분 1병을 22% 할인된 35달러에 판매하며 3병을 구입하면 정가 135달러에서 33% 할인된 90달러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