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오레스트 안마의자 LA직영점 오픈' 외

오레스트 안마의자 LA직영점 오픈

유일한 한국생산 안마의자 오레스트와 뷰티, 헬스케어 제품 셀리턴이 OC 부에나파크 소스몰에 이어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3층에 LA직영점을 오픈했다. 오레스트 안마의자의 다양한 모델을 체험 구매할 수 있고, 셀리턴 LED마스크, 셀리턴 웨어로즈를 비롯해 여러가지 셀리턴 제품을 만난다. LA와 OC 직영점을 방문하는 체험고객에게 울타리몰 20달러 상품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이며, 동행하는 가족, 친지당 1개 상품권만 가능하다.
▶문의: (213)666-2211(LA)
(714)676-5558(OC)

리브아트 LG에어컨 미 전역 공급



리브아트그룹(LIVART GROUP)이 미주 전지역에 LG에어컨을 공급한다. LG전자 에어컨 미주총판이기도 한 리브아트는 미주 어디에서나 위치, 용도에 상관없이 에어컨 문의를 받는다. LG에어컨은 4계절 냉난방이 가능한 냉난방 겸용 에어컨 제품이다. 리브아트는 가정용 에어컨과 상업용 에어컨을 모두 취급한다. 숙박업소용, 가정용, 커머셜용 등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 중소형 상업 및 사무공간을 위한 경제적인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상업용 스탠드에어컨/히터를 상담한다. www.shoplivart.com
▶문의: (323)887-7750

브이쉴드 클립 ‘바이러스 방지’

브이쉴드 클립(V-Shield Clip)은 각종 바이러스, 세균, 악취 등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마스크 및 옷, 생활용품에 부착하면 주 원료인 이산화염소(ClO2)의 강력한 살균 작용으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의 원인분자를 제거한다. 인체에 무해한 살균효과와 최적화된 안정상태인 0.01%(100 ppm)를 유지해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멸 테스트를 완료했다. FDA 메디컬디바이스 등록제품이기도 하다. 브이쉴드 클립에 대한 구매나 대리점 문의는 CANA 메디컬 리소스 그룹으로 하면 된다. 이메일은 info@covifreezone.com
▶문의: (714)589-9970

명랑핫도그 가맹점 모집

명랑핫도그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이다. 미국내 법인인 ‘Myungrang America’를 통해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한 상표등록 완료 및 캘리포니아 주정부로부터 프랜차이즈사업 등록 허가를 받고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캘리포니아 및 미주(일부 지역 제외) 지역이 대상이다. 공식 프랜차이즈계약을 원하는 매장은 본사에서 개발한 명랑핫도그만의 원료 및 물품을 공급받게 된다. 가맹점 문의는 웹사이트(www.myungrangamerica.com) 또는 이메일(myungrangamerica@gmail.com)로 하면 된다.
▶문의: (714)752-6390

김노리USA 한국산 스시김 세일

한국 광천김으로 만든 스시김이 출시돼 빅세일중이다. 광천김 미주법인으로 세리토스에 생산공장을 가동중인 김노리USA에서 출시했다. 김노리USA는 ‘미국에서 가공생산한 100% 한국산 김’이라는 장점을 앞세워 스시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김노리USA에서 생산되는 모든 김은 100% 한국산 원초로 만든다. 한국 김 원초를 미국공장에서 가공해 공급하는 시스템이다. 스시김, 김밥김, 조미김을 홀세일하며, 공장직판으로 미주 전지역에 배송 가능하다.
▶문의: (562)926-4988

죽향 특선메뉴 투고&딜리버리

죽향이 특선메뉴들을 제공한다. 투고와 딜리버리로 즐긴다. 햇산삼 전복삼계탕, 홍삼전복삼게탕, 전복삼계탕을 비롯해 산삼전복좁쌀죽, 전복갈비찜, 전복찜 등 기운을 북돋아주는 건강보양식이 즐비하다. 대표메뉴인 삼계탕은 몸에 좋은 전복과 산삼, 홍삼 등을 넣어 푹 끓여냈다. 해물찜은 조리특성상 1시간전에 오더해야 한다. 죽향은 LA한인타운 올림픽길 호바트와 세라노 사이에 위치했다. 월~토 영업하며 일요일은 휴무다.
▶문의: (213)487-500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