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웰앤퓨어] '자연성분으로 만든 영양제' 고객 맞춤 추천

증상별 플래티넘 토탈시리즈 제공
무료 배송…타운내 무료배달 가능

"자연으로 담은 맞춤 건강식품을 추천해드립니다"

LA한인타운에 위치한 건강식품 전문매장 '웰앤퓨어(Well & Pure 대표 스티브 강)'가 세계 유명브랜드 영양제와 비타민 등을 엄선해 제공한다.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과 영양제들을 2000여종 넘게 갖추고 고객들의 연령 증상 상태에 따라 맞춤 추천해준다.

웰앤퓨어는 캐나다 명품비타민으로 손꼽히는 플래티넘(Platinum) 제품들과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건강식품들도 직수입해 판매한다. 플래티넘 제품으로는 심혈관 건강에 좋은 토탈 카디오 케어(Total CardioCare) 자연성분으로 만든 관절영양제 뉴트리조인트 FX 눈 영양제 토탈 비전 케어(Total Vision Care) 프로페셔널이 있다.

또한 지친 몸에 에너지를 충전하는 액티브 엑스 멀티(Activ-X)도 인기다. 원기강화와 산소활용도 증가 피로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남녀용 각각 출시돼 있다.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종합영양제 수퍼 이지멀티 45+는 중년이후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인 코큐10을 함유했고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들을 원료로 만들었다. 위가 약해 만성 위장질환에 시달리는 사람에게는 GI 매스틱(GI Mastic)을 권한다. 식물성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위염 위산과다 위궤양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포뮬러다.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비타민C의 속쓰림 부작용을 완화시킨 '슈퍼 C-콤플렉스(Super C-Complex)'는 속쓰림을 일으키는 산성을 없애 복용하기 편하게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 C와 함께 웰앤퓨어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한다. 면역력 향상에 좋은 오레가노-8 간 해독 촉진 토탈리버케어 이뇨효과와 신장해독을 돕는 챵카 피에드라(Chanca Piedra)도 추천제품이다.

스티브 강 대표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제대로 만들어진 제품을 몸상태에 맞춰 복용해야 좋다. 고객 개인별로 맞춤상담을 통해 가장 필요하고 적합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웰앤퓨어는 LA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에 위치했다. 철저한 방역과 매장내 인원제한 6피트 거리유지 등 위생수칙을 엄수하며 고객을 맞고 있다. 전화주문 또는 웹사이트(www.wellandpure.com)에서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하고 타운내 무료배달한다.

▶주소: 3508 1/2 W 8th St LA

▶문의: (213)382-1252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