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다정, 특선메뉴 푸짐한 서비스 외'

다정, 특선메뉴 푸짐한 서비스

어머니 손맛이 담긴 전라도 전통 한식으로 유명한 다정에서 특선메뉴와 함께 푸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티오도 오픈해 언제라도 방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런치 특선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콤보메뉴를 주문할 경우 소주 또는 막걸리 1병을 서비스한다. 패티오에서 식사하는 고객에게 무료 전 서비스도 해주고 있다. 패티오에서 50달러 이상 주문시 전 또는 된장찌개 또는 청국장 중 하나 무료, 70달러 이상 주문시 동태탕 무료, 100달러 이상 주문시 가자미찜 또는 매운탕이 무료다. 콤보메뉴는 제외다.
▶문의: (323) 931-8900

심마니 장석훈 생산삼 판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2020년 채심한 생산삼을 판매한다. 심마니 장석훈 대표가 웨스트 버지니아의 심산 유곡을 누비며 직접 채취한 생산삼이다. 천종산삼을 복용할때는 건강상태에 따라 잘 골라야 하는데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산삼을 복용할 사람의 건강상태에 맞춰 산삼을 추천해준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 본점과 부에나파크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www.chunjongsansam.com)에서 산삼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고 구입도 할 수 있다.
▶문의: (213)388-1234(LA)
(562)902-1235(부에나파크)

각종 해충방제ㆍ방역소독 전문

한인 방역업체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POINT EXTERMINATORS, INC)는 방역 및 페스트 컨트롤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각종 해충방제청)는 각 기관에 의해 설정된 표준을 충족하는 오염 제거 및 소독 방역 매뉴얼 및 정석대로 방역작업을 한다. 또한 20년 이상 실무경험으로 빈대, 바퀴벌레등 각종 해충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한다. 남가주 전역을 커버하며 지역에 따라 전화로 문의하면 전문 방제팀이 출동해 현장서비스한다.
▶문의: (213)820-5999

“기관지 영양제 시모리 드세요”

GC 내추럴 대표제품인 기관지 영양제 시모리(C-mori)는 만성기침, 만성가래, 천식, 만성기관지염에 좋은 제품이다. 목에 가래와 기침을 멎게 해주고, 딱딱하고 두꺼워진 기관지를 촉촉하게 해준다. 기관지를 가장 잘 다스리는 약초들을 배합해 딱딱하고 두꺼워진 기관지를 촉촉하게 하고 목에 가래와 기침을 멎게 한다. 한병 120달러에 판매중이다. 전화로 문의하면 한의학 전문의와 상담할 수 있다. 웹사이트(www.gcnatural.net)에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문의: (714)870-7582


샤토 동물병원 주7일 오픈

LA한인타운에 위치한 샤토(SHATTO)동물병원이 주 7일 진료를 하고 있다. 월~금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연다. 샤토 동물병원은 베테랑 수의사 다이앤 성 원장이 정성진료하는 병원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옐프(yelp)에도 체험고객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첨단 의학장비를 갖추고 진료하며 치과치료와 각종 수술등 모든 메디칼 서비스를 제공한다. LA한인타운 6가와 샤토에 위치했다. www.shattovet.com
▶문의: (213)352-1252

금돼지,투자용 금은 최저가 판매

금돼지(The Gold Pig)에서 투자용 금과 은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금돼지는 귀금속 매입과 정련 및 투자용 금, 은 전문 거래소다. 철저한 감정과 인증된 진품만을 거래하는 금, 은 전문업소로 최신 보안시설을 갖추고 저렴한 가격에 한인들의 금, 은 투자를 돕고 있다. 무료상담과 문의를 환영한다. 웹사이트( www.thegoldpig.com)를 통해 금,은 관련정보와 국내외 경제, 시사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한다. 올림픽과 세인트앤드류스에 위치했다. 최고가 현금매입도 한다.
▶문의: (323)731-048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