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가디언보험 그레이터 LA] 생명보험 & 장애소득보험 상품 맞춤 추천

업계 베테랑직원 포진 전문 서비스
상속 포함 재정관리 컨설팅도 제공

제이슨 구 대표는 가디언생명보험 그레이터 LA를 이끌며 고객 맞춤서비스를 한다. 가디언보험 시상식에서 수상한 제이슨 구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이슨 구 대표는 가디언생명보험 그레이터 LA를 이끌며 고객 맞춤서비스를 한다. 가디언보험 시상식에서 수상한 제이슨 구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A한인타운 윌셔길에 위치한 '가디언생명보험 그레이터 LA(Greater Los Angeles Agency of Guardian Life Insurance company 대표 제이슨 구)'는 보험과 재정관리를 전문으로 서비스하는 곳이다. 특히 생명보험과 장애소득보험을 주력상품으로 취급하며 고객 맞춤상담을 하고 있다.

가디언 생명보험은 1860년도에 설립돼 1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보험사다. 지난해 기준 스탠더드&푸어스(S&P) 등급이 AA+로 건실한 기업으로 인정받는다. 가디언 생명보험사는 지역 프랜차이즈 형태로 지역별 오피스를 운영하게 하는 시스템이다. 그레이터 LA는 가디언보험의 LA지역 프랜차이즈로 고객들을 맞고 있다.

현재 그레이터 LA에는 제이슨 구 대표를 필두로 업계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직원들이 포진했다. 한인뿐 아니라 타인종 직원들도 포함돼 타인종 커뮤니티를 커버한다. 제이슨 구 대표는 "실력과 경험을 갖춘 에이전트들이 가디언보험의 대표적인 보험상품들을 상담하고 맞춤추천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가디언보험의 주력상품은 우선 보험분야에서 주력상품 생명보험과 장애소득보험이다. 재정부문은 재정관리와 재정컨설팅을 제공한다. 상속이나 자산관리 등 재정관리에 대한 맞춤상담 서비스를 해준다. 이중 장애소득보험은 그레이터 LA가 전문성을 가진 보험상품이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20세 4명중 1명은 은퇴 전에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를 경험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장애소득보험에 가입하면 위험이 닥칠때 자신과 가족의 재정적인 미래를 보호할 수 있다.

재정관리는 자산 규모에 따른 노후 대책 유산 상속 등을 돕는 한편 자신이 현재 소지하고 있는 금융상품에 대한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개인의 재정 목표에 따라 현재의 재정 상태를 파악해 부족한 부분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제이슨 구 대표는 2001년 뉴욕라이프에 입사해 보험업계에 투신한 이후 업계에서 성공신화를 써온 보험전문가다. 이민 1.5세로 뉴욕라이프 LA지사와 하와이지사를 업계 으뜸으로 성장시켜 능력을 인정받았다. 가디언보험 그레이터 LA에서도 구 대표의 능력과 노하우는 여전히 빛을 발한다. 보험과 재정관리 분야에서 맞춤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을 늘려가고 있다.

한편 가디언보험 그레이터 LA에서는 직원을 모집중이다. 풀타임직원은 월급제로 고용해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한다. 구 대표는 "보험과 금융 재정관리를 담당할 수 있는 능력과 비전을 갖춘 인재라면 도전해 볼 것"을 당부했다.

▶주소: 3435 Wilshire Blvd #1550 LA

▶문의: (562)355-8808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