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카피어라인] '복사기 편하게 리스 렌탈' 맞춤솔루션 제공

20년이상 장기 단골고객 수두룩
흑백 컬러복합기 저렴하게 사용

복사기는 오피스에서 꼭 필요한 사무장비로 첫손에 꼽힌다. 업종에 상관없이 모든 업체마다 필수적으로 갖춰야하는게 복사기다. 요즘은 복사뿐 아니라 스캔과 프린터까지 가능한 복합기로 업그레이드돼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첨단기술이 장착되는 만큼 가격도 만만치않다. 그래서 대부분의 오피스에서 리스 또는 렌탈로 도입해 사용하는 것이 흔한 모습이다.

"복합기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선택할때 가격뿐 아니라 꾸준한 서비스를 해주는 곳인지 신중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고장이나 문제 발생시 신속하게 서비스를 해주는 업체를 만나는게 중요합니다. 우리는 고객별로 필요한 기기들을 맞춤제공하고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로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카피어라인 사무기상사(COPIERLINE USA 대표 케빈 안 이하 카피어라인)'는 1994년부터 27년째 복사기 리스 렌탈만 해온 전문업체다. 케빈 안 대표는 1984년부터 복사기 업계에서 일해온 베테랑이다. 기기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서비스를 해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카피어라인의 서비스는 고객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다. 현재 복합기 리스 렌탈 고객들중 절반 이상이 무려 20년 이상을 꾸준하게 사용하는 장수 단골들이다. 별다른 설명이 없어도 전화 한통으로 문제 해결이 이뤄질만큼 상호신뢰가 두텁다. 또한 충실한 서비스를 위해 회사창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LA 인근으로만 서비스를 집중하는 것도 이곳만의 강점이다.



카피어라인은 캐논(Canon) 복합기를 주력으로 리스 및 렌탈한다. 고객업체의 상황에 맞춰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리스로 사용할 경우 크레딧승인과 함께 리스기간이 설정된다. 조건이 안맞아 리스가 어려울때는 렌탈이 가능하다. 리스나 렌탈 모두 합리적인 가격을 설정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준다. 흑백(B/W) 및 컬러 복합기가 모델별로 나와 있다. 기기를 리스 렌탈할때 토너+드럼+네트워크 설치가 포함된다. 현재 코로나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에게 특별 프로그램도 상담하고 있다.

올림픽과 유니온에 자체사옥을 갖고 있는 카피어라인을 찾으면 쇼룸에서 다양한 모델을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복합기 리스 렌탈외에 HP 브라더(Brother) 레이저 프린터에 대해 체크서비스도 제공한다. 일정 서비스비용을 내면 문제 발생시 포괄적인 체크를 해준다.

▶주소: 1528 W Olympic Blvd LA

▶문의: (800)900-2679

(213)380-022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