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타즈 바이오 '잠도깨비'…흑운모 자성체 특수베개 "불면증 이젠 안녕~"

혈류개선 뇌파안정 숙면에 도움
자기장효과 한국 특허받아 검증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흑운모)로 만든 자성체 베개다. 자기장 요법을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뇌파를 안정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흑운모)로 만든 자성체 베개다. 자기장 요법을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뇌파를 안정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잠못 드는 밤은 이제 안녕~불면증 통증으로 잠 못드는 분들을 위한 선물입니다. 잠을 못자고 뒤척이던 밤은 끝내고 편안한 숙면으로 가뿐한 아침을 맞으세요"

푹 깊게 잔 '잠' 만큼 좋은 보약은 없다. 매일 가뿐히 일어나 하루를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불면증으로 쉽게 잠 못드는 사람 자다가 화장실을 자주 가는 사람 자다가 2번 이상 깨는 사람 수면제를 끊고 싶은데 불안한 사람 코골이가 심한 사람 어깨나 허리 무릎 통증으로 잠을 잘 못 이루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제품이 나왔다.

편안한 숙면을 약속하는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흑운모)로 만든 자성체 베개다. 자기장 요법을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뇌파를 안정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자성 흑운모가 혈류 순환의 개선을 도와 뇌파를 안정화시킨다는 것으로 한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한국 스포츠서울 선정 2020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뇌파가 안정이 되면 숙면뿐 아니라 여러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흑운모의 자기장의 영향으로 혈액 속에 용해되어 있는 여러 성분이 이온화되면서 발생하는 생체전기로 혈액순환이 좋아진다. 그로 인해 자율신경계가 조절되고 뇌파가 안정되어 불면증 해결에 큰 효과가 있다. 안정성에서도 라돈 토론 유해중금속 등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잠도깨비는 베개를 따로 바꿀 필요없이 기존에 쓰던 베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된다. 한번 사용해본 고객들이 숙면 효과를 실감했다는 체험담이 이어진다. 자성체 베개 잠도깨비는 한국의 뇌과학자 홍양표 박사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현대병의 대부분은 자기장 요법으로 치료가 된다"는 자기장 요법을 원리로 탄생했다. 일본 의학박사 나카가와 쿄이치의 저서 자기치료 건강법>에서는 자기장요법에 관한 임상 자료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잠도깨비의 원활한 혈액순환은 몸의 온도를 높여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잠도깨비 착용 10분 후에 몸의 온도가 1.6도나 올라가는 결과를 보여줬다.

잠도깨비는 부에나파크에 본사를 둔 '타즈 바이오(TAS BIO INC.)에서 공급한다.

유튜브(YouTube)에서 '잠도깨비'를 검색하면 관련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요실금이나 전립선 치질에 좋은 베개방석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수면안대 허리통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허리복대 전신 바디매트도 있다. 또한 필터교체없이 하나로 6개월 사용하는 타즈 항균 자석형 마스크도 공급하고 있다.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 및 무료 배송에 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213)820-3369, (714)713-223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