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실내포차 으뜸브랜드 야외테라스 리오픈

백종원의 한신포차 LA점

통닭& 매운닭발 전문 영업 재개
방역조치 완비 안전한 식사 가능

"한국에서도 소문난 매운닭발과 겉바속촉 통닭을 분위기 좋은 야외테라스에서 즐기세요!"

LA한인타운에서 통닭과 매운 닭발로 유명한 '백종원의 한신포차 LA점(대표 존 박)'이 정상영업을 다시 시작했다. 한인타운의 으뜸 실내포차 브랜드로 입 소문난 백종원의 한신포차 LA점은 주정부 자택 대피명령에 따른 야외 패티오를 리오픈했다.

백종원의 한신포차 미국 1호점인 LA점은 콜라겐이 풍부한 매운닭발 '한신닭발'과 추억의 옛날통닭 '한신통닭'으로 유명하다. 도심 속 테라스에 테이블을 마련해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젊은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존 박 대표는 "예기치 못한 코로나 사태로 인해 야외 테라스 클로징을 겪어야 했고 이제 다시 리오픈해 고객들을 맞고 있다. 지난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만큼 리오픈 이후 기대도 크다. 한국 대표 실내포차의 명성을 LA에서도 이어가는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 최선의 서비스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신포차 LA점은 리오픈에 맞춰 코로나 예방을 위한 여러 가지 위생 점검과 안전시설을 확충하는데 총력을 쏟았다. 예컨대 전 직원의 코로나 검사는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주방직원 포함 전 직원 들이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도록 했다.



또한 홀 테이블은 절반으로 줄이고 각 테이블 위에 특수 환기구를 설치했다. 매장 내 방문 고객들간에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비말에 의한 전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다. 뿐만 아니라 각종 메뉴를 제공하는 식기류를 일회용으로 바꾸고 방문하는 모든 손님 체온을 측정하는 시스템도 갖췄다.

존 박 대표는 "이번 코로나 어려움을 모두같이 헤쳐나가자는 의미에서 여러가지 위생 점검과 안전시설을 철저히 하고 있다. 손님들의 불안함을 최소화해 편안하게 즐기고 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종원의 한신포차는 한국에서 대표실내포차로 손꼽히는 브랜드로 LA 1호점은 한국 프랜차이즈 메뉴와 레시피를 그대로 제공한다. 대표메뉴인 한신닭발은 맛있게 매운 닭발의 맛을 선사한다.

중독성 강한 한신포차의 간판메뉴로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신통닭은 '겉바속촉' 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옛날 스타일 통닭의 참 맛을 재현했다.

한신포차 LA점은 LA한인타운 6가와 마리포사 시티센터 3층에 위치했다.

▶주소: 3500 W 6th St #311 LA

▶문의: (213)368-138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