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바삭바삭 소리까지 맛있는 '허니윙스'

허니윙스(HONEY WINGS)

한국 1등치킨 드디어 LA 상륙
48시간 숙성ㆍ뼛속까지 깊은 맛
바삭한 소리에 촉촉한 속살까지

한국의 치킨은 계속 진화중이다.

2021 한국에서 제일 잘 나가는 치킨인 허니윙스치킨이 드디어 LA에 상륙했다. 허니윙스(HONEY WINGS)는 미국에서 30년간 K-BBQ를 운영했던 데이비드 박 대표가 이번에 새롭게 한국 1등 치킨인 허니윙스를 8가와 후버길에 새로 오픈했다.

싱싱한 치킨에 48시간 숙성시켜 뼛속까지 염지를 해 깊은 맛을 내며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특별한 양념소스로 버무린 허니윙스 양념치킨은 한 번 맛보면 절대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다. 후라이드 치킨은 물결무늬 옷을 입혀서 바삭함이 소리까지 맛이 있으며 한 번 입에 물면 바삭한 소리와 촉촉한 속살이 뼛속까지 깊은 맛이 살아있다.

LA에서 최초로 ALL YOU CAN EAT을 선보인 데이비드 박 대표의 비즈니스 마인드는 거품을 뺀 착한 가격이다. 이번에도 허니윙스 치킨가격은 착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치킨 샌드위치 패티는 약 0.75LB이 순살로 만들어져 성인 1인 식사에도 부족함이 없다. 가격은 $3.99 후라이드 윙스는 10조각에 $10.99 양념윙스는 10조각에 $11.99 이다.

반반윙스는 20조각에 $2199 이며 맛있는 코슬로(Small $2.49 Large $4.49)가 무료로 제공된다. 치킨볼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양념치킨 덮밥이다.

브로콜리 양파 당근 양배추 등 야채와 양념치킨을 (약 1.5LB의 치킨) 버무려서 밥 위에 얹어주는 치킨볼은 둘이 먹어도 될만큼 양이 푸짐하다.(치킨볼의 가격은 Small $6.99 Large $8.99)

박 대표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큰 비전을 갖고 있다. 30년 전 풀러턴에서 K-BBQ 덮밥집을 시작하면서 한 번도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꿈을 잊은 적이 없다.

이제 허니윙스 대한민국 1등 치킨으로 미국에 일만개 이상의 매장을 세우는 첫걸음을 시작했다. 바삭바삭 소리까지 맛있는 Honey Wings(허니윙스)치킨은 투고와 배달도 가능하며 웹사이트 www.2go2go.com에서도 볼 수 있다.

딜리버리 요금은 한인타운내는 $5이며 한인타운을 벗어난 거리는 추가요금이 있다.

대한민국의 치킨을 미국에 알리는 선구자인 허니윙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9시이며 단 월요일은 휴무다.

▶문의: (213)915-0006

▶주소: 2520 W. 8th St #109. Los Angeles CA 90057(8가+후버)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