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사랑하는 연인과의 낭만적인 막걸리 한잔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 부에나파크 점

2020년 소스몰 오픈 화제 만발
황홀한 석양 안주 삼아 낭만 가득
시그니처 메뉴는 언제나 인기최고

석양이 지는 미술관 전경 사진.

석양이 지는 미술관 전경 사진.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날에 외식을 해야 한다면 어디를 가봐야 할까. OC에서 갈 수 있는 로맨틱한 곳이 어디 있을까? 또한 도심 한복판에 있으면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더 소스몰 3층에 있는 특별한 주점이 미술관이다. 주점이 미술관이라고 이름을 붙일 수 있을 만큼 그림같은 풍경이 자랑이다.

여유있는 테이블 간격과 발열체크 손세정제까지 완벽하게 구비돼 방역 수칙을 잘 지켜 더 안심이 되는 곳이다. 연인 또는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 항상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2020년 더 소스몰에 오픈한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은 한국 7080년대 노점 포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풍 주점이다. 2030세대에게는 이색적인 실내 주점으로 한국에서는 중장년층에게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공간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연인 친구 직장동료와 술 한 잔 기울이기 제격인 곳이다.

미술관 부에나 파크점은 현재 더 소스몰 3층 야외에서 영업을 하고 있다. 석양이 지는 오후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황홀한 석양을 안주 삼아 식사를 할 수 있다. 밤에는 일교차에 대비하여 충분한 히터가 완비돼 있지만 체온 유지를 위한 개인 담요는 필수 준비물이다.



안가람 매니저는 "마포갈매기의 자매 브랜드인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은 전문 외식기업 디딤이 미국내에 마포갈매기를 운영하며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반영해 다양한 즉석 술안주(order to make)를 제공하고 있다"며 "마늘통삼겹 볶음김치와 나가사끼 짬뽕 곱창 튀김 수원 왕갈비 통닭 육회 물회 옥수수 알전 등 미술관의 시그니처 안주는 손님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막걸리 초보자도 마실 수 있는 생 과일청이 들어간 청포도 막걸리 딸기 막걸리 자몽 막걸리와 우유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블랑 막걸리는 미술관만의 고급 시그니처 막걸리 메뉴"라고 덧붙였다.

미술관의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며 전화 주문(657-293-3877) 인터넷홈페이지(https://www.deatery.com) DoorDash GRUBHUB Uber Eats를 통해서 주문 가능하다.

오는 3월14일 맞게 되는 화이트 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로맨틱 데이트 장소로 미술관 부에나파크 점을 찾는 것도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같다.

▶영업시간 : 평일 오후 6시~12시 / 주말 오후 6시~2시

▶주소: 6940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

▶문의: (657) 293-387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