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택스헬프팀] 밀린 세금 문제 해결…세무감사 도움 제공

세금삭감 분할납부 솔루션 제시
비즈니스 세무감사도 전문 대행

택스헬프팀 최기남 대표는 페이롤 택스 세일즈 택스. 연방소득세 주 소득세등에 걸쳐 밀린 세금 미보고 서류로 인한 문제 외 각종 다양한 세금문제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택스헬프팀 최기남 대표는 페이롤 택스 세일즈 택스. 연방소득세 주 소득세등에 걸쳐 밀린 세금 미보고 서류로 인한 문제 외 각종 다양한 세금문제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2021년 계속되는 코로나시기에도 '세금 고민'은 여전하다. 국세청(IRS) 및 주정부는 세금 체납자들에게 은행차압 급여차압 자산동결 등으로 미납부 세금을 완고히 걷고 있다. 풀러턴 하버불러바드 선상 풀러턴타워에 위치한 세금문제 전문 '택스헬프팀(Tax Help Team)'의 최기남 대표는 "코로나사태로 힘겨운 상황에서 세금에 대한 걱정으로 잠못 이루는 개인 자영업자 및 사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세금이 밀려있더라도 이에 대한 대책은 있다"며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했다.

택스헬프팀에서는 페이롤 택스(Payroll Tax) 세일즈 택스(Sales Tax) 연방소득세(Federal Income Tax) 주 소득세(State Income Tax ) 등에 걸쳐 밀린 세금 미보고 서류로 인한 문제 외 각종 다양한 세금문제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여러 상황으로 인해 세금을 납부하지 못한 케이스들에 대해 세금 삭감 분할납부 및 그 외 여러 조치를 통해 각 케이스에 맞는 대책을 세워 해결해준다.

택스헬프팀 최기남 대표에 따르면 세금이 밀린 경우 자산 동결 은행 구좌 및 급여 차압은 물론 재산의 일부 혹은 전부를 차압당해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각 세금기관에서 방침을 보다 강화하여 거둬야 할 세금을 거두지 못할때에는 다양한 법적 수단을 동원해 밀린 세금을 징수한다.

세금 미납시 차압되는 것은 금적적인 부분만이 아니다. 페인팅 건축 전기 전자 간호사 등 전문직 라이선스 비즈니스 라이센스 ABC 라이선스와 심지어 개인 운전면허증까지 정지될 수 있다. IRS에 일정액수 이상 체납된 세금이 있을 경우 해결하거나 해결중이 아니라면 해외여행 제재도 가능해 유의해야 한다.



최기남 대표는 이와 함께 지난 수년간 많은 비즈니스의 세무감사들을 전문적으로 대행해 왔다. 최 대표는 "IRS는 2021년부터 세무감사를 50% 늘리기로 발표한 바 있는데 반드시 편지로 세무감사 통보를 하므로 보이스피싱 및 사기전화에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일이 없어야 할 것"이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특히 자영업을 운영하는 경우 특정한 지출들은 국세청 및 주정부에서 지출로 인정해주지 않아 확실하지 않은 경우 꼭 확인하는 것이 감사확률을 최소화 하는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세무감사 공지서를 받았을 때는 당황하지 말고 전문가와 꼭 상담할 것 또한 권고했다.

▶주소: 1440 N Harbor Blvd #706 Fullerton

▶문의: (562)943-1456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