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케이나 메디컬 리소스그룹] 브이쉴드 클립 "붙이면 바이러스 세균 안심"

이산화염소(ClO2) 강력한 살균작용
마스크·옷깃·생활용품에 착용 OK

브이쉴드 클립이 미국에 출시됐다. 마스크 및 생활용품에 부착하면 이산화염소(ClO2)의 강력한 살균 작용으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의 원인분자를 제거한다.

브이쉴드 클립이 미국에 출시됐다. 마스크 및 생활용품에 부착하면 이산화염소(ClO2)의 강력한 살균 작용으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의 원인분자를 제거한다.

한국에서 '코로나 잡는 제품'으로 화제를 모은 '브이쉴드(V-Shield)'가 미국에 상륙했다. 가든그로브에 본사를 둔 '케이나 메디컬 리소스 그룹 (마리아 리 & 송홍섭 공동대표)'에서 브이쉴드 클립을 공급한다.

케이나 메디컬 리소스 그룹(CANA Medical Resource Group)은 한미동맹협의회 총재 임청근 박사 오렌지카운티 공화당협회 회장 Hon. Fred Whitaker 오렌지카운티 평통자문위원회 상임고문 신영구회장 한국산업융합협회 로버트 조 미국지회장과의 업무협약 결과 브이쉴드 제품에 대한 미국 총판권을 획득해 미국 주류 바이어들과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케이나 메디컬 리소스 그룹은 2018년 한국의 우수 의료기술과 제품을 미국으로 진출시킬 목적으로 한국의 많은 의료회사들과 업무체결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다. 마리아 리 공동대표는 "이번 브이쉴드 제품은 앞으로 포스트 코비드 시대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안전한 품질관리와 적절한 가격으로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사업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브이쉴드는 사용자 주변 각종 바이러스 세균 악취 등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마스크 및 생활용품에 부착하면 주 원료인 이산화염소(CIO2)의 강력한 살균 작용으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의 원인분자를 제거한다. 인체에 무해한 살균효과와 최적화된 안정상태인 0.01%(100 ppm)를 유지해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각종 변이 바이러스에도 같은 살균효과를 갖고 있다. 이산화 염소는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 인증된 고수준의 살균 소독제이며 무색 무취 무방부제 무알코올로 안전한 친환경 살균제다. 일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한다는 것이 시험기관들의 테스트를 통해 증명된 성분이다.



브이쉴드 살균 클립은 99.9% 바이러스 제거 효과 코로나19 바이러스 사멸 테스트(시험기관 이알바이오텍 질병제어연구소)를 완료했다. 급성 경구 독성시험 테스트(시험기관 켐온 비임상연구소)도 마쳤다. 브이쉴드 클립에서 나오는 이산화염소의 기체가 착용자의 주변에 보이지 않는 660여종 이상의 유해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제품 개봉후 30일간 유효하다.

브이쉴드 클립에 대한 구매나 대리점 문의는 케이나 메디컬 리소스 그룹으로 하면 된다. 이메일은 info@covifreezone.com

▶주소: 8345 Garden Grove Blvd #107 Garden Grove

▶문의: (714)589-997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