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웰뱅커 부동산’ 한인 에이전트 8명 ‘영예’
NJAR ‘우수 세일즈 상’에 선정
포트리점서 100여 명 활동 중
뉴저지부동산협회는 미 전역에 130만 명의 에이전트를 두고 있는 미국부동산협회(NAR) 산하 단체로 뉴저지 협회는 현재 5만5000여 명의 에이전트가 소속돼 활동하고 있는 업계의 대표적 단체다.
콜드웰뱅커 부동산 포트리점은 3년 전 새로 지은 허드슨라이츠(Hudson Lights)로 사무실을 이전한 후 매년 최고 실적을 경신하는 등 그동안 쌓아올린 실적을 바탕으로 지난해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부동산 시장의 어려움을 무난히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0년에는 100여 명의 소속 에이전트들 중에서 제임스 정(사진)을 비롯해 금상 2명, 은상 2명, 동상 4명 등 8명의 한인 에이전트들이 영예의 상을 수상했다. 다음은 콜드웰뱅커 부동산 수상자 명단. ▶금상(골드): James Chung, Doojin Yoon ▶은상(실버): Youkyung Lee, Kyungmook Lim ▶동상(브론즈): Jung Jung, Bianca Kim, Nah Park, Eunju Song.
한편 올해 ‘우수 세일즈 상’ 시상식은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다. 문의 201-916-7088.
김일곤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