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시카고 중앙일보 업소록 배포 중
가장 정확한 최신 리스팅... 최대 판형 편안한 편집
무엇보다 한인사회의 또 다른 얼굴인 한인 비즈니스가 소중히 여겨지고 돋보이도록 구성했습니다. 관련 비즈니스 정보를 일일이 확인해 가장 정확한 리스팅을 담았습니다. 확인되지 않는, 부정확하거나 불필요한 정보는 과감히 정리했습니다.
시카고 일원에서 발행되는 업소록 가운데 가장 큰 판형으로 한결 편하게 보실 수 있으며 꼭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200여 가지로 세분화돼 찾기 힘들었던 업종 구분은 카테고리 별로 최소화, 색인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에 대한 정성이 남다른 우수 광고주들의 성공을 돕기 위해 비즈니스 리스팅을 업종별, 가나다 순 2가지 방식으로 정리,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시카고 일원 전체 비즈니스 목록도 빠짐 없이 실었습니다.
2021 중앙일보 업소록은 독자•광고주에게는 우편 또는 직접 배달되고 일반 한인 동포들을 위해서는 마켓을 비롯한 주요 장소에 무료 배포됩니다. 또 롤링 메도우스 중앙일보 사옥(3501 Algonquin Rd. #250 Rolling Meadows, IL 60008)을 찾는 방문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문의 및 안내=847-228-7200.
J 취재팀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