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OC 한국수산물 장터 한마당'외

OC 한국수산물 장터 한마당

OC 한인회와 충청북도가 함께 하는 한국 수산물 장터한마당이 열린다.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가든그로브에 위치한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 장터한마당에서 오전 10시~오후 5시 진행된다. 행사기간중 구매고객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통간장새우장 1박스씩 선물한다. 간장게장 3미/1.5kg, 양념게장 1kg, 새우장 1.5kg, 전복장, 생전복, 자숙돌문어 등 신선한 한국 수산물이 나온다. 또한, 어리굴젓, 토하젓, 밴댕이젓, 명란젓, 낙지젓 등 젓갈류와 진미채, 찐보리굴비, 다시멸치, 볶음멸치, 구운감태김도 판매할 예정이다.
▶문의: (714)530-4810

한신포차 LA점 정상영업 재개

백종원의 한신포차 LA점이 정상영업중이다. 투고는 물론 야외테라스도 리오픈했다.한신포차 LA점에는 넓은 공간에 안전지침에 맞춰 배치된 테이블에서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백종원의 한신포차는 LA점은 한국 프랜차이즈의 메뉴와 레시피를 그대로 제공한다. 대표메뉴인 한신닭발은 맛있게 매운 닭발의 맛을 선사한다. 한신통닭은 ‘겉바속촉’ 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옛날 스타일 통닭의 참맛을 재현했다. LA한인타운 6가와 마리포사 시티센터 3층에 위치했다.


▶문의: (213)368-1388

GC내추럴 신제품 ‘풀모투’ 출시

건강제품을 공급하는 GC내추럴의 신제품 풀모투(PULMO2)는 기침, 발열, 인후통에 좋은 제품으로 추천된다. 풀모투에 사용된 주성분들은 항 바이러스, 항 박테리아, 항 염증 및 해열효과가 있으며 호흡기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메이드 인 USA 제품으로 하루 1~2회 따뜻한 물에 타서 먹으면 된다. 폐와 호흡기에 좋은 시모리(C-MORI)나 사이너스 헬스 등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가까운 약국이나 건강식품점에서도 판매한다. www.gcnatural.net
▶문의: (714)870-7582

키바 리모델링 자체 인력 공사

키바 리모델링(Kiba remodeling)은 리모델링 전문업체로 모든 공사를 커버하는 자체인력을 보유했다. 캐비닛, 퀄츠 카운터탑, 그래닛 카운터탑, 마루, 전기, 플러밍, 페인팅, 타일링, 윈도우등 각 분야마다 경력 3년이상의 베테랑들이 직접 시공한다. 계약금액외의 금액은 요구하지 않고 공사기간은 무조건 지킨다. 폴 김대표는 LA와 오렌지카운티 전지역을 대상으로 수년동안 수많은 주택 리모델링 공사를 해왔다. 무료 출장 견적이 가능하다. www.kibaremodeling.com
▶문의: (213)716-1212

이조 도시락&캐더링 맞춤 메뉴

15년 전통의 도시락 전문점 이조 도시락&캐더링에서 맞춤 도시락 메뉴를 제공한다. LA갈비 도시락, 소불고기 도시락, 제육볶음 도시락, 돼지갈비 도시락, 고등어구이 도시락, 굴비구이 도시락, 민어구이 도시락, 고등어조림 도시락 등 입맛대로 주문하면 된다. 정성을 들여 맛있게 만든 다양한 음식들을 깨끗하고 맛깔스럽게 담아 제공한다. 이조 도시락을 맛본 고객들로부터 ‘집에서 먹는 맛 그대로’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LA한인타운 6가에 위치했다.
▶문의: (213)739-0414

이불마트 팜트레스 20% 오프

가든그로브에 위치한 이불마트 리빙에서 뉴 팜트레스(Palmtress) 매트리스를 20% 오프 세일하고 있다. 킹사이즈 2100달러짜리는 1920달러(모든 가격은 택스 별도), 퀸사이즈 1800달러짜리는 1680달러, 풀사이즈 1700달러짜리는 1600달러, 트윈사이즈 1300달러짜리는 1280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팜트레스는 부드러운 라텍스와 보다 단단한 코이어가 안정적으로 허리를 편안하게 해주며 혈액순환을 순조롭게 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가든그로브 불러바드 선상 한미은행몰에 매장이 있다.
▶문의: (714)539-338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