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테크노잉크 2월 프로모션] 잉크 토너 70% 세일…컬러복합기는 '알뜰리스'

사무기기 및 사무용품 할인특가
$50 이상 타운내 당일 무료배달

사무기기 전문매장 '테크노잉크'가 2월 세일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다양한 사무용품과 복합기 프린터등 사무기기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흑백 및 컬러 복합기는 렌탈서비스하며 프린터와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등의 가격을 대폭 내렸다.

사무용품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잉크와 토너 카트리지는 정품 및 호환품을 up to 70% 할인판매한다. 제록스(Xerox) 도시바(Toshiba) hp 엡슨(EPSON) 캐논(Canon) 브라더(brother)등 브랜드별로 잉크와 토너 카트리지를 갖추고 있다.

잉크와 토너는 소모품이므로 떨어질때마다 새로 사 보충해줘야 한다. 그런데 집이나 사무실애서 복사기와 프린터를 쓰다보면 잉크와 토너 교체에 상당한 비용이 지출된다. 오피스디포 등 문구매장에서 사면 가격이 만만찮아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말이 실감난다. 테크노잉크에 가면 잉크와 토너를 최저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현재 사용하는 기기 브랜드에 맞춰 구입하면 된다.

복합기는 렌탈리스로 편하게 사용한다. 흑백 복합기와 컬러 복합기들이 각각 렌탈 플랜이 있다. 무엇보다 계약기간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는게 장점이다. 필요한 기간만큼 렌탈해 사용할 수 있다. 흑백 복합기는 월 99달러 컬러복합기는 월 199달러에 각각 렌탈하던 것을 이번 세일 기간동안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담한다. 특별히 칼라 카피 스캔 팩스가 가능한 도시바 복합기는 월 69.99에 세일하고 있다.



테크노잉크의 복합기는 복사 인쇄 스캔 양면 복사 인쇄까지 가능한 복합기다. 렌탈가격에는 토너 & 서비스 네트워크 설치 비용이 포함돼 있다. 그동안 수많은 업체와 단체에서 테크노잉크의 복합기를 렌탈사용했다. 오피스 식당 교회 일반단체 회사 등 고객층이 넓다. 복합기 렌탈 고객업체는 종이만 구입하면 되고 토너공급과 네트워크 설치관리는 테크노잉크에서 해준다.

이밖에 각종 프린터 계산기 영수증 롤 종이 크레딧카드 영수증 롤 종이 복사기 종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프린터는 흑백과 컬러 레이저프린터가 나와 있다. 소형머신이지만 복사 스캔 팩스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50달러 이상 주문시 LA한인타운과 다운타운은 당일 무료 배달해준다. 또 고장난 프린터나 복사기등 사무기기는 저렴한 가격에 고쳐주며 출장서비스도 가능하다. 로스앤젤레스 스트리트와 워싱턴 불러바드 코너에 위치했다. 넓은 파킹랏이 있다.

▶주소: 1740 S Los Angeles St #107 LA

▶문의: (213)765-012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