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신선한 제품, 최상의 서비스를 ‘한아름’”

H마트 노던 144가점 오픈…플러싱 한인타운에 활력
농장 직송, 우수한 고품질 신선 식품 ‘원스톱 쇼핑’
지하주차장 무료…매일 오전 8시~오후 9시 영업

10일 그랜드 오픈한 퀸즈 플러싱의 H마트 노던 144가점의 모습. 오전 10시 그랜드 오픈 직전 주민들이 긴 대기열을 형성하고 있다.

10일 그랜드 오픈한 퀸즈 플러싱의 H마트 노던 144가점의 모습. 오전 10시 그랜드 오픈 직전 주민들이 긴 대기열을 형성하고 있다.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인 H마트가 퀸즈 플러싱 노던 144가점을 10일 그랜드 오픈했다.

H마트 노던 144가점은 퀸즈 플러싱 노던불러바드 선상(144-74 Northern Blvd.)에 있으며 매장 면적은 7000스퀘어피트로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H마트 측은 노던 144가점 오픈을 계기로 플러싱 한인타운의 아시안 상권에 더욱 큰 활기가 불어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재경 노던 144가점 지점장은 “노던144가점은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을 기본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된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매장은 로컬 농장에서 싱싱한 과일과 채소를 직송받는 등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질 좋은 식품을 파격가에 공급할 예정이다.



또, 노던 144가점은 차량 20대가량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이 마련돼 있으며 3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 1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한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 원스톱 쇼핑이란 H마트 경영 철학을 목표로 노던144가점 직원 전체가 고객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들의 생활에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H마트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하면 노던144가점을 비롯해 뉴욕 매장 전체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다. 뉴욕 지역 H마트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는 아이디(@hmart_ny) 검색 또는 QR코드 스캔을 통해 가능하다. H마트 카카오톡 채널은 주간 세일 소식은 물론 매장 정보(위치 및 운영 시간), 스마트카드 혜택 등 H마트 관련 소식과 정보를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Customer Care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더 많은 정보는 H마트 웹사이트(www.hmart.com), 페이스북·인스타그램(@hmartoffical) 등을 이용하면 된다.


심종민 기자 shim.jongmi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