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2일 설날 ... “가족·친지 향한 마음 전하세요”

설날 고국 통신판매 활기
한우·전복 선물 세트 인기
주문 몰려 매출 전년 수준

코로나 사태로 외출이나 외식이 쉽지 않은 가운데 오는 12일 설날을 앞두고 한인 통신판매업체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판촉에 들어갔다.

팬데믹 장기화로 인한 불경기 가운데서도 고국의 가족, 친지에게 마음을 전하려는 한인들의 주문이 이어지며 각 업체는 지난해 설날에 버금가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우선 코리아데일리핫딜(hotdeal.koreadaily.com)에서는 해남특산물 특별전을 비롯해 제주도 특산물 등 육류, 수산물 고품격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고향의 맛이 물씬 나는 대한민국 최남단 ‘땅끝 마을 해남의 특산물 고국 배송 ’해남미소‘ 특별전을 통해 한우, 찜갈비 선물세트를 비롯해 해남 참/들기름 세트, 해남요리세트, 김 종합세트, 도라지 정과세트, 흑염소 진액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청정 해남 특급 한우 세트는 해남에서 청보리와 해초를 먹고 자란 암소 한우의 구이용 등심과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로 구성된 명품 해남 한우 1등급 세트로 가격은 종류에 따라 160달러부터 시작된다. 이 밖에 제주 흑돼지, 옥돔, 수산혼합 세트, 한라봉 세트 등도 특별 할인가인 49달러부터 판매하고 있다.

핫딜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 명절에 이어 역시 한우 세트가 가장 인기다. 품질 좋고 저렴한 데다가 무료 배송으로 주문이 몰리고 있다. 오는 4일 전까지만 주문하면 설날 전에 도착한다. 제품 문의는 전화(213-784-4628, 213-368-9806)로 하면 된다”고 밝혔다.

H마트의 고국통신(gift.hmart.com)에서는 오는 14일까지 LA갈비, 영광굴비, 정관장 홍삼, 전복, 한과 등 설날 선물 특별선물 세트를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매장을 둔 마이코백화점(www.nsnmall.com)도 ’설날 고국통신‘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판매하고 있다. 미국산 프리미엄 초이스 LA갈비, 찜갈비, 등심, 불고기, 사골, 꼬리 등 육류세트를 비롯해 은혜 전복세트, 무주 천마 발효고, 황실 진고,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 사과배 혼합세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49달러부터 시작된다.

이 밖에도 꽃배달 전문업체 ’배칠수 플라워‘를 통해 미국에서 한국으로 손쉽게 꽃이나 케이크, 과일바구니 등을 보낼 수도 있다. 근조 화환뿐만 아니라, 축하 화환, 서양란, 동양란, 꽃바구니, 꽃다발, 꽃 박스, 꽃과 케이크, 화분, 도자기와 분재, 과일바구니 등을 선물할 수 있다. 비자, 마스터, 아멕스, JCB 등 미국 크레딧 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다.

미국에서 주문은 전화(82-1588-3900, 82-2-3479-2081)나 웹사이트(www.1588-39000.com)로 가능하다.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도 상담과 주문이 가능하다.



권순우·박낙희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