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귀생당 정기세일] "오랫동안 사랑받는 건강식품" 스페셜 할인

79년 전통의 명품 스테디셀러 세일
당간신구 후코이단 등 전제품 대상

79년 전통의 '귀생당'이 정기세일을 하고 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귀생당의 제품들을 할인판매한다.

귀생당은 모든 제품을 일본의 청정지역에서 최고급 한약재와 천연성분만을 주 원료로 해 생산한다. 장인정신으로 한알 한알 정성스럽게 만드는 생산공정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여 탁월한 효능을 보여줌으로써 한인들에게 명품 건강식품으로 인정받는다. 효능 뿐 아니라 귀생당만의 품격있는 제품디자인과 광고로 선물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귀생당의 주요제품으로는 우선 당뇨와 합병증에 탁월한 당간신구가 있다. 1975년 출시이후 100억환 이상 판매됐고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정기세일기간 동안 92팩 한박스에 350달러짜리를 25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어르신들의 가정 상비약'으로 불리는 귀생당 우황청심원은 20년 넘게 애용하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다. 매진행진이 이어지면서 미전역에서 선주문이 몰려 업무가 마비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공진단도 이번 세일기간에 맞춰서 다시 출고됐다. 귀생당만의 비방으로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져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는데 입고 일주일 만에 벌써 물량의 반 이상이 판매돼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는 권고다.

귀생당 캡슐용 후코이단과 액상으로 마시는 후코이단 드링크는 선물용으로도 추천된다. 말기환자와 면역력 증가에 탁월한 후코이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후코이단 자체의 함량인데 귀생당 후코이단에는 타사보다 많은 300mg이나 농축돼 있다. 1병에 180캡슐을 담아 경제적이다. 마시는 액상 후코이단 드링크는 1박스에 10병이 들어있으며 1병당 후코이단 성분 5400mg이 함유되어 있다. 귀생당 후코이단은 고객들의 입소문이 퍼져 한국에서도 지인을 통한 구매대행까지 이어진다는 후문이다.

45가지의 생약성분이 들어있는 산삼녹용대보환은 평생 한번 먹기도 힘들다는 귀한 약재만 사용해 더욱 효과가 좋다. 면역력 및 기력회복과 원기보충에 적합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갱년기 여성들에게 좋은 달맞이꽃 종자유로 만든 감마리놀렌산도 특별 세일한다. 세일행사를 기다려 12병씩 선주문을 하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무릎건강을 돕는 귀생당 글루코사민은 높은 콘도로이친 함유를 자랑하며 이번 세일에서 특별할인가격을 만난다.

귀생당은 1936년 일본 오사카에서 창업한 이래 "오직 생명을 귀하게 여기는 귀생당"이라는 사훈으로 정직과 원칙을 고집하는 기업이다. 미주에는 1975년 진출했고 귀생당 미주지사(대표 이요셉)가 40여년동안 미 전역에 공급하고 있다. www.kiseidousa.com

▶문의: (800)909-0001

(213)384-333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