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치킨데이 스페셜 메뉴 제공'외

치킨데이 스페셜 메뉴 제공

LA한인타운에 위치한 치킨데이에서 다양한 스페셜메뉴를 제공한다. 대표아이템인 치킨은 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허니레몬치킨, 불고기 BBQ치킨, 데리야끼치킨, 청양치킨, 마늘치킨 등 입맛대로 선택한다. 런치스페셜로는 프라이드치킨(치킨종류 선택 가능)+밥+샐러드를 묶어 12.99달러다. 라이스버거는 참치, 김치, 스팸, 소고기 라이스버거를 각 5.99달러에 주문한다. 스팸볶음밥 10.99달러, 떡볶이 9.99달러, 짬뽕밥 11.99달러, 영양삼계탕 13.99달러도 있다. 모든 메뉴는 투고 가능하며 배달도 해준다.
▶문의: (213)387-9933
(213)387-9944

제논디자인 리모델링 책임 시공



제논 디자인(Zenon Design Construction Inc)은 컨트랙터 라이선스와 본드를 보유한 리모델링 전문회사다. 무료견적, 무료상담한다. 키친, 플로어, 배스룸, 패티오, 타일, 플러밍, 전기, 페인트 윈도우등 모든 분야를 커버한다. 새로 이사하기 전 또는 사는 집에 리모델링을 원할 경우 상담하면 된다. 오렌지카운티와 LA카운티 전지역을 대상으로 시공하고 있다. 이메일(bns.designs@yahoo.com) 문의도 가능하다. 가디나와 스탠턴에 오피스가 있다.
▶문의: (310)780-4489(토런스)
(562)882-1990(OC)

해충방제+코로나방역 서비스

한인 방역업체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POINT EXTERMINATORS, INC 대표 조현규)는 코로나 방역 및 페스트 컨트롤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각종해충방제청)는 각 기관에 의해 설정된 표준을 충족하는 오염 제거 및 소독 방역 매뉴얼 및 정석대로 방역작업을 한다. 또한 20년 이상 실무경험으로 빈대, 바퀴벌레등 각종 해충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한다. 남가주 전역을 커버한다. 지역에 따라 전화로 문의하면 전문 방제팀이 출동해 현장서비스를 해준다.
▶문의: (213)820-5999

성동진내과 시니어 정성 진료

가디나에 위치한 성동진 내과는 시니어 환자들을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병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성동진 원장(MD)과 남매인 성은재 원장(NP)이 환자들을 진료한다.늘어나는 메디케어 HMO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LA는 물론 사우스베이 지역의 젊고 유능한 스페셜리스트와 긴밀한 연락망을 구축하고 있다. 기계적인 처방이나 진료보다는 기본 건강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병원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고 있다.
▶문의: (424)551-3111

스티브 양 웰스파고 융자 상담

웰스파고 은행에서 한인 융자전문가로 일하고 있는 스티브 양 컨설턴트는 20년이상 수많은 한인들의 주택구입 및 재융자를 도와준 베테랑 주택융자 전문가다. 주택융자 과정 전반에 걸친 개인지원, 낮은 다운페이먼트 옵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와 리소스 등을 소개한다. 웰스파고 은행은 거의 모든 종류의 주택 융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대출 옵션을 제시한다. 이메일(steve.yang@wellsfargo.com) 상담도 가능하다. 풀러턴에 오피스가 있다.
▶문의: (213)393-6334

웰컴치과 다양한 시니어보험 환영

웰컴치과그룹은 메디칼, 메디케어 파트B(PPO), 앤섬블루크로스, 휴매나 골드플러스 등 시니어들을 위해 다양한 보험을 받고 있다. 보험혜택을 통해 치과진료를 보다 편하게 받도록 했다. 웰컴치과는 LA한인타운, 터스틴, 애너하임, 아테시아 등 4곳에서 진료한다. 로마린다 치대, 버클리 등 명문대 출신의 치과전문의들이 일반치과부터 임플란트, 교정치과, 미용치과까지 전분야를 진료한다. ‘BBB(Best Price, Best Quality, Best Service)’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세심하게 치료해 고객들의 신뢰를 받는다.
▶문의: (213)381-2827(LA)
(562)924-3334(아테시아)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