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기아 텔루라이드, 2021년 “올해 구입해야 할 최고의 패밀리카” 선정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SUV로서 경쟁 차량들을 제치고 1위 수성
텔루라이드 2년 연속 TCC 선정 “최고의 패밀리카”
세련된 스타일과 첨단 기능 및 성능 탑재로 가족 친화적인 차량으로 호평

기아 텔루라이드가 더 카 커넥션(TCC; The Car Connection) “2021년 구입해야 할 최고의 패밀리 카(Best Family Car to Buy for 2021)”로 선정됐다. 크고 넉넉한 실내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3열 SUV로서 텔루라이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TCC 에디터들에게 최우수 평가를 받으며 압도적인 차이로 경쟁 차량들을 물리치고 같은 부문 최우수 모델 상을 차지했다.

기아자동차 미국 판매법인 및 북미 권역본부 윤승규 본부장은 “각종 자동차 평가 기관과 유력매체에서 수상과 호평을 받으며 동급 부문 대표 모델로 지위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텔루라이드가 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텔루라이드는 기아자동차가 이뤄낸 놀라운 혁신의 상징으로 TCC의 자동차 전문가들에게 2년 연속 최고 평가를 받았다는 것은 기아가 쏟고 있는 노력과 헌신을 입증해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2021년 구입해야 할 최우수 모델 선정은 일상 생활용 차량들을 대상으로 가치와 연비, 안전성, 실내공간, 품질, 디자인, 주행성 등을 고루 갖추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하며 북미 최대 온라인 자동차 판매 전문 업체인 TCC의 에디터들은 일 년간 5만 달러 미만의 2021년 신차 100대 이상을 시험 운전 후 각 부문 최우수 모델들을 선정한다.

인터넷 브랜드 오토모티브(Internet Brands Automotive)의 편집국장인 마틴 패젯은 “2020년 구입해야 할 최우수 모델로 선정되었던 텔루라이드가 올해 또 다시 선정된 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밝히며, “텔루라이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넓은 실내공간, 첨단 기능과 성능을 갖춘 가족 친화적인 모델로 3열 패밀리 SUV의 대표주자”라고 평가했다.

2020년 출시된 텔루라이드는 2021년 차량 부품과 외관을 검은색으로 강조하고 성능을 향상시킨 나이트폴 에디션을 출시하여 3열 SUV로서의 도로 위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킬 것이다. 2021년 텔루라이드의 가격은 32,190달러부터 시작한다.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아자동차 미국 판매법인(Kia Motors America)는 소비자 평가 부문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고 있는세계 100대 기업 중 하나다. 미국 프로농구(NBA) ‘공식 자동차 파트너’인 기아자동차 미국 판매법인은 조지아주 웨스트 포인트 생산기지*에서 조립된 SUV 와 각종 승용 모델을 미 전역에 자리한 750개 기아 딜러 망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기사제공= Kia Motors Americ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