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한끼’ 도시락 캠페인] 파닭, 12종 골라 먹는 도시락
▶피자&윙 도시락-10달러
세리토스 지역에 위치한 치킨·피자 전문점 ‘파닭’이 톡톡 튀는 메뉴를 내놨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2가지 도시락 메뉴다. 꼬막무침 도시락부터 김치볶음밥, 칠리새우, 팝콘치킨, 유부초밥, 새우 볶음밥, 소불고기, 매콤 돼지불고기, 돈까스, 치킨까스, 김밥 등이다. 가격은 양에 따라 8달러와 10달러 두 가지다.
12번째 도시락은 피자 두쪽과 윙 5피스가 들어간 ‘피자&윙’ 도시락이다. 10달러. 소피아 김 사장은 “특히 칠리새우와 팝콘치킨 등이 젊은층과 타인종들에게 인기다. 또 집에 있는 아이들의 별식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며 “팬데믹 기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도시락을 준비해봤다”고 소개했다.
도시락 외에도 기존 메뉴인 양념치킨, 간장치킨, 불고기 피자 등은 그대로 판매하고 있다.
배달은 부에나파크, 풀러턴, 세리토스 인근 지역 등에 한하며 마일이나 가격에 상관없이 4달러다.
▶주소: 12238 Artesia Blvd. Artesia
▶문의: (562)402-7400
*‘점심 한끼’ 도시락 캠페인에 도시락을 소개하고 싶은 식당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식당 메뉴와 정보(주소, 연락처 등), 도시락 사진 등을 보내면 된다. 도시락을 주문한 회사나 단체는 인증샷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지면에 소개된 도시락은 www.koreadaily.com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오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